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블레스 직업 중 메이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어느 MMORPG를 가도 있는 흔하디 흔한 캐릭터가 바로 메이지입니다. 마법사 없는 RPG게임 없죠?


하지만 블레스 메이지에 대해서 저는 강추합니다. 흔한 메이지가 아니에요. 블레스 메이지는 극딜도 잘하고, 광역기가 좋아서 몹들을 녹이고 다녀서 정말 강한 자신의 캐릭터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이전 글에서 어쌔신의 강력함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어요. 또한 버서커, 가디언에 대한 글도 안내해드렸는데요.

메이지 보다 다른 캐릭터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도록 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레스 캐릭터 중 메이지와 어쌔신을 가장 선호하는데요. (3위는 버서커입니다.)


광역딜 좋아하시면 무조건 메이지, 두번 메이지, 세번 메이지 하세요.



그럼 블레스 직업 중 메이지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죠.
메이지는 화염, 냉기, 대기 마술을 사용하는 마법사로 구성이 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기 마법 추천드립니다.)


냉기 마법이 딜으로보나, PVP로 보나 가장 좋을 것으로 보이거든요. 

하지만 냉기마법만 쓰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서로다른 속성 2개가 섞여서 들어가는 기술들이 있으니 2개 속성에 대한 스킬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봅니다.


다른 정보 보다 메이지를 해본 사람의 후기가 직업을 설명하는데 가장 적합하겠죠.

인벤에 올라온 메이지 후기 중 인상적인 내용이 있어서 가져와봅니다. 


아래의 내용만 보면 블레스 메이지는 사기캐릭터입니다.

팔라딘보다 2배 이상 딜, 도망다니면서 때려야하는 메이지가 노피격으로 쫄들을 잡을 수 있으니 말이죠. (광역기가 정말 쎄긴쎕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메이지 영상 보면서 블레스 오픈베타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저는 아마도 메이지할 것 같애요. 아직 메이지나 어쌔신이냐 고민하고 있는데 결국 블레스는 메이지로 결정할 듯 합니다.

(블소도 기공사인데, 역시나 딜러사랑 나라사랑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