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레스 오븐베타를 맞이하여 블레스 직업추천에 대한 글을 계속 쓰고 있습니다. 지난 글들을 통해서 버서커와 가디언에 대한 직업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어쌔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스 버서커 혹은 가디언에 대한 글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그럼 블레스 어쌔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어쌔신은 모든 MMORPG에서 등장하는 직업군이죠. 대표적인 딜러로써 강한 치명타를 이용하여 상대방을 죽이고 무찌르는 캐릭터입니다. 



어쌔신은 파이널테스트를 통해서 선보인 신규 캐릭터라서 그렇게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습니다. 




기존의 버서커와 가디언이 힘과 체력에 비중을 둔 캐릭터라고 한다면 어쌔신은 민첩성에 비중을 둔 캐릭터라고 보시면 됩니다. 민첩성을 통해서 빠른 공격이 가능하게끔 도와주고, 빠른 공격에 이어 치명타를 터트려 적을 섬멸할 수 있습니다. 


블레스 어쌔신의 가장 큰 특징은 죽음의 징표라 불리는 연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징표는 5개까지 쌓아서 사용할 수가 있구요. 당연히 죽음의 징표가 늘어나면 늘어날 수록 강력한 공격이 가능해집니다.


어쌔신은 도적(독), 무법자(치명), 암살자(은닉)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치명타를 사랑하므로 무법자로 플레이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블레스 어쌔신을 선택할 수 있는 종족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블레스 어쌔신의 기본 스탯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버서커 기본 스탯이랑 전투스탯인데요. 버서터의 경우 힘과 체력이지만, 어쌔신의 경우는 민첩과 기교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민첩과 기교와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시면 될 듯합니다.


어쌔신은 치명타를 좋아하고, 빠른 사냥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저는 메이지 아니면 버서커라서 크게 추천을 못드리겠지만, 나름 평타이상을 치는 캐릭터라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레스 어쌔신에 대한 영상을 하나보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블레스 직업추천 - 어쌔신 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