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현재 블레스는 사전캐릭터 생성 기간입니다. 1월 15일 부터 시작된 블레스 사전 캐릭터 등록은 1월 24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예상보다 많은 사람들이 몰려서 몇몇의 서버는 이미 캐릭터 생성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블레스에 대한 정보는 사전에 제가 많이 공유드렸어요~ 관심이 있거나, 궁금하시면 먼저 아래의 링크들을 참조해주세요.



이 글에서는 블레스의 현재 서버 현황을 살펴보고, 관련 서버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서버는 정말로 중요합니다. 자신의 서버가 흥하면 사람도 많아 게임하는데 더 재미있지요. 그리고 아이템의 소중함도 알게되구요. 


자신의 캐릭터가 쎄져가는걸 더 흥미롭게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로 흥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게 온라인 게임이든 모바일 게임이든 중요합니다. 



따라서 초반 서버 선택이 중요한데요. 블레스 서버추천을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솔직히 지금 타이밍에서 어느 서버가 흥할지 망할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예측을 재미로 한번 해보자구요)


블레스는 현재 8개의 서버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지스, 다이몬, 시라니아, 다하만, 데바라자, 쿠아트란, 아쉬루하, 바라카 이렇게 서버가 열려있는데요. 


현재 사전 캐릭터 등록에 대한 블레스 서버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미 피지스, 다이몬, 시라니아, 다하만은 캐릭터 생성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한발 늦었어요.

다섯번째로 마감이 될 가능성이 큰 서버는 데바라자 입니다. 그 이유는 쿠아트란, 아쉬루하, 바라카는 1월 17일 가장 늦게 서버가 오픈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제가 감히 말씀드리는데 블레스 서버추천은 데바라자로 가시는게 맞다고 봅니다. 

생성 마감이 곧 뜰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미 1-4위 서버에는 들어가지 못하지만, 그래도 차순위의 서버에서 활동을 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 서버에 하이란과 우니온으로 구분되는 이유가 궁금하신 분들 있으시죠?

하이란과 우니온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블레스 세계관과 히스토리를 알아야해요.



아래의 글에 잘 정리가 되어있으니 한번 살펴보세요.


블레스 서버추천으로 데바라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