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는 온라인 게임 MMORPG 레스가 오픈베타(OBT) 출시일 및 오픈시간에 대한 소식을 전달하였습니다. 


블레스(BLESS)의 개발사이자 퍼블리셔인 네오위즈게임즈는 오늘 블레스 출시일에 대한 내용을 공지하였는데요.

블레스 출시일은 바로 2016년 1월 27일 입니다. 이제 2주도 안남았는데요. 정말이지 기대가 됩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을 다시 복귀하였는데요. 블레스 때문에 정액결제권이 아까워지지 않을까 두렵네요. 

그래도 블레스가 재미있다면, 블레스를 열심히 해야겠죠.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에 블레스 출시일, 오픈베타 정보 및 오픈시간에 대한 정보를 남겨놓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캡쳐를 해왔지요. 한번 살펴볼까요. 



블레스 오븐베타 일정은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2016년 1월 27일에 시작하며, 오픈시간은 바로 8시입니다

블레스 출시일 정보 말고도 추가적인 정보가 있는데요. 바로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죠. 1월 15일부터 1월 24일까지 자신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블레스 출시일과 오픈시간에 대한 정보를 알리면서, 네오위즈게임즈는 사전캐릭터 생성, 커스터마이징 컨테스트, 길드 소집령에 대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알렸어요. 



사전캐릭터를 생성해서 자신의 아이디 확보하시고, 우리 모두 커스터마이징 콘테스트도 참여해봅시다. 그리고 길드 가입은 필수인거 아시죠? 길드버프를 받아야죠!! 


그럼 이 글에서는 블레스 출시일 및 오픈베타(OBT) 오픈시간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