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최근 출시된 트리오브세이비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많은 사람들이 트리오브세이비어(이후 트오세)에 대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준비가 되지 않은 탓인지, 너무 성급하게 출시한 탓인지 버그덩어리입니다.


따라서 게이머 사이에서는 트리오브세이비어 망겜, 혹은 트오세 망겜이라는 말이 나돌고 있는데요.

저는 하루차에 접었습니다. 제 스타일도 아닐 뿐더러, 접속도 문제, 버그도 문제였습니다. 그럼 트오세 망겜 이야기가 나오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출시가 된지 꽤 지났음에도 버그에 대한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나봅니다.

1월 14일 점검, 1월 15일 점검 매일 혹은 하루걸러 점검이 실시됩니다. 트오세 망겜 스멜이 거기에도 나시나요? 



트리오브세이비어는 정식 출시라는 이름이 부끄럽게 아직도 많은 버그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 카드강화 초기화 버그에 대해서 한번 확인해보세요. 



위의 버그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버그가 있습니다. 다른 버그들을 확인하고자 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트오세 버그 모음

http://ps5960a.blog.me/220592361053


1월 15일 점검에 대한 글만 봐도 알 수가 있습니다. 


1월 15일 주말의 시작인 금요일 오후 2시부터 긴급점검을 하였습니다. 학생층이 많은 트리오브세이비어는 왜 이런 시간에 점검을 시작하는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긴급점검이니 한번 봐줍니다.



이와 같은 공지에 다수의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요. 버그 고쳐달라고 아우성입니다.

정말 정식 출시가 된 게임이 맞는지 의심스러운데요. 



트리오브세이비어 출시 1일차에 접은 제가 자랑스럽네요. 여기도 버그, 저기도 버그 너무 성급한 출시가 아니였나 싶어요.

트오세 기대하던 사람들 다 접게생겼습니다. 



아무튼 넥센이 서비스하는 것 같이 않은 듯한 버그양을 가지고 있는 트리오브세이비어가 앞으로 어떻게 이러한 난국을 펼쳐나갈지 지켜보겠습니다.


사람 한명, 한명이 실망을 하게 되고, 트오세를 떠나게 되면 결국 트오세는 망겜이 될텐데요.

개발비도 적지 않았을 텐데 적절한 수준의 서비스가 제공되어 트리오브세이비어 망겜에 대한 문제가 사그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트오세 망겜인가에 대한 여부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