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롤챔스 스프링 2016 개막 기념으로 지속적으로 참가팀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 글에서는 스베누 소닉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베누라는 브랜드가 롤챔스 리그 스폰서도 되고, 프로팀도 운영하여 작년에 참으로 이슈가 많이 되었죠.

물론 스베누 측의 마케팅 측면에서 한 것이겟지만, 한국 프로게임 산업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일을 한 것만은 사실입니다.(스베누 사태는 참 문제가 많았지만, 스베누 소닉붐에 대해서는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다만 최근 스베누에 좋지 않은 소식이 들려서 앞으로 스베누 소닉붐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롤챔스 스프링 2016에 참가하고 있으니 사랑으로 관심을 가져보겠습니다. 



스베누 소닉붐은 이번 시즌 박재석 감독을 영입함으로써, 성적에 대한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1승 17패라는 암울한 성적이 2016년에는 달라질지 두고 보겠습니다. 



그럼 스베누 소닉붐 멤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스베누 소닉붐 멤버는 아래와 같이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뉴클리어(신정현), 시크릿(박기선), 사신(오승주), 소아르(이강표), 소울(서현석), 플로우리스(성연준)


<참조 : 인벤>


하지만 스베누 소닉붐의 미래를 밝지가 않은데요.


스베누 사태로 인해서 스베누 회사 자체가 힘들어졌기 때문입니다. 스베누가 과연 지속적으로 스폰서가 가능할지가 의문인데요.

이 부분도 해결이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만약 안된다면, 다른 회사에서 스폰서를 할 수 있게, 1승 17패가 아닌 17승 1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