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베일에 가려져있던 넷게임즈 오버히트 출시가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넥슨은 지난 10월 4일 오버히트 티저를 공개하였는데요.



그러면서 오버히트 사전예약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버히트 사전예약은 12일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넷게임즈라는 회사는 다들 아시죠


넷게임즈는 히트를 히트시켜버린 회사입니다.

최근에는 던전 게임의 관심이 MMORPG로 넘어가버려서 조금은 이슈가 덜 되기는 하지만요.



당시에는 액션RPG 기반을 언리얼4로 만들었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을 잠식했구요.







그래서 넷게임즈 차기작을 더 기대하고 있는 팬들이 많은지도 모르겠습니다.

넷게임즈 차기작은 오버히트라는 게임입니다.


액션RPG게임은 아니구요.

오버히트는 수집형 RPG 게임이라고 하네요.



다만 언리얼엔진4로 만들어졌기에 3D 기반의 새로운 그래픽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넷게임즈 오버히트가 과거 세나의 영광을 다시 차지할 수 있을지는 아직 모르지만 초창기에 이슈가 될 것 같기는하네요.



433에서 퍼블리싱한 다섯왕국이야기도 초반에 어느정도 인기와 매출 순위권에 든 것을 보면 수집형RPG에 대한 시장이 여전히 남아있다고 볼 수가 있을겁니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운영을 참으로 거지같이 해서 망한 케이스인데요.

히트를 히트시킨 넷게임즈와 최근 액스를 정상권 게임으로 올린 넥슨의 퍼블리싱이 합쳐지면 충분히 매출 상위권 차지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버히트 사전예약에 참여하려구요.

(모든 게임의 사전예약은 참여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오버히트 출시일이 언제일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아직 출시일은 오픈이 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사전예약을 한다는 것은 출시일이 다가온다고 볼 수도 있겠죠.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한달안에 출시를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오버히트의 출시일은 11월중순쯤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또하나의 기대되는 게임이 넥슨에서 나오네요.





넷게임즈 오버히트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