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에서 나오는 작품 중 올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은 무엇일까요





누가 머래도 리니지M이 아닐까 싶은데요.



리니지m 출시일이 최근에 확정이 되었습니다.

최근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출시일은 6월 21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그날이 오기만을 기다려야죠.

리니지m 출시일을 맞아 개발 및 퍼블리싱을 맡은 엔씨소프트의 주가도 고공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가총액이 8조가 넘어서서 최근에는 조금은 주가의 변동이 작기는 합니다.

게임을 하면서 주식도 같이 하는 처지라서 리니지m 출시일이 기대가 되네요.




리니지m 출시일 이전에 사전등록을 하고 있는데요.

리니지m 사전등록 유저가 무려 400만명이 넘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사전등록수 400만명을 넘겼으며, 리니지m 출시일 이전에 500만명이 넘어설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인구의 1/10이 수준이 리니지m 사전등록을 하네요.



대단하다고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역시 한국 온라인MMORPG의 최강자는 리니지인것 같네요. 


현재는 리니지M 이용등급이 문제일 것 같습니다.

리니지M 이용등급이 청소년이용불가가 된다면 사용자가 줄어들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때문에 엔씨소프트의 주가가 조정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리니지M 이용등급이 문제가 되는것은 바로 거래소 때문인데요.


거래소가 있다고 해도 무조건 청소년이용불가(청불)이 되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 기다려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리니지M 이용등급이 청불이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래도 리니지M 매출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겠죠.

리니지M 매출은 대부분 아재들이 할 것이니 말입니다.



IP활용 게임은 아재게임이니 매출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30-40대 아재들이 돈을 많이 모아놓고 있거든요.



리니지M 출시일이 점점 다가옵니다.

아직 리니지m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셨으면 아래의 링크에서 하도록 하세요.


.





리니지m 사전예약 하러가기

https://lineagem.plaync.com/LM=15008#preorder/1



리니지m 출시일이나 기다리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리니지m이 기대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