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올해의 최고의 기대작은 무엇일까요?

저는 리니지M과 이카루스 그리고 블레이드2를 생각하고 싶습니다.


삼국블레이드를 출시한 액션스퀘어는 나름 시장에서 매출 순위를 안착시키며 다음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다음 준비되고 있는 차기작이 바로 모바일게임 블레이드2입니다.





블레이드2 출시일은 곧 결정이 될 것이로 보여요.

현재 개발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고, 퍼블리셔 결정에 대한 부분이 남아있죠.


대주주과 4:33과 관련이 있고, 블레이드 원작을 4:33에서 퍼블리싱을 하다보니 최종협상권이라는게 4:33이 가지고 있습니다.

일각에 따르면 넷마블이 퍼블리싱 계약에 대한 오퍼를 넣었고, 이에 대한 부분을 4:33과 조율한다고 하네요.



곧 블레이드2 출시일이 결정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블레이드2 출시하기에 앞서 GDC2017에서 시연영상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을 안보고 갈 수 없죠.

아래의 블레이드2 플레이영상 한번 보도록 합시다.



간지가 정말납니다. 



블레이드2 영상 잘보셨나요?

PC에서 돌린게 아니라, 모바일기기에서 돌린 영상이라고 합니다.


정말 장난아니죠?

저는 이래서 블레이드2 출시일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빨리 퍼블리셔가 결정이 되어야 할텐데 말이죠.



4:33 요새 돈도 없을텐데 그냥 넷마블이나 넥슨한테 넘기면 될 것 머하는지 모르겠어요. 언론에 따르면 현재 블레이드2 글로벌 퍼블리싱에 대해서 중국을 비롯하여 글로벌 퍼블리셔까지 판권 전쟁에 뛰어들었다고 하네요.




시장에서는 블레이드2 출시일로 올해 하반기 초에 결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하루빨리라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블레이드2를 기다리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이드2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