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금껏 블레스 직업 6개 중 5개에 대한 안내를 드렸는데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블레스 레인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레스 레인저는 어쌔신과 같이 공격을 최우선으로 하는 딜러 캐릭터입니다. 


최강의 딜러를 키우고자하시는 분은 블레스에서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블레스 어쌔신이 제가 보았을때는 더 나은 선택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레인저를 과연 선택해야하는 의문은 조금 남아있습니다. 


이 부분은 게임 유저인 사용자의 선택에 맡기도록 하는게 나을 것 같애요.

그럼 블레스 레인저에 대해서 좀더 알아보도록 합시다. 



블레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레인저에 대한 소개는 아래와 같이 되어있습니다 .


“시위를 떠난 화살은 다시 돌아올 수 없다. 어디로 날아가든 결국엔 혼자다.”

 – 엘프 격언


종족을 불문하고, 본성이 고독을 즐기는 부류가 있다.

이들은 남들과 떠들썩하게 어울리기보다 자신의 내면을 조용히 관조하고 싶어 한다.

상황이 허락하면, 황야를 떠돌며 몇 년이고 혼자서 지내기도 한다.

주로 이런 성정을 타고난 자들이 순찰자의 길을 선택한다.

고래로 엘프 종족이 뛰어난 순찰자를 많이 배출하는 이유도 같은 맥락이다.


순찰자는 자신만의 공간을 중시하며, 친구나 적에게도 좀처럼 곁을 허락하지 않는다.

때문에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를 선호하고, 놀라운 집중력으로 백발백중의 화살을 날린다.

대부분의 순찰자는 관찰력과 인내심이 뛰어나서, 한 번 추적을 시작한 목표물은 놓치는 법이 없다.

숙련된 순찰자는 한 마리 야생 동물과도 같은 인상을 주며, 실제로 상당 기간 문명 세계와 접하지 않고도 거뜬하게 생존한다.


레인저를 선택할 수 있는 종족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비히츠, 실반엘프, 루푸스, 아미스타드, 아쿠아엘프, 판테라로 가능합니다. 



블레스 종족이 먼지, 두 세력이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에 대해서 잘모르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블레스 하이란, 우니온에 대한 스토리와 세계관에 대해서 정리해놓았습니다.

http://gusrealworld.tistory.com/159



그럼 레인저에 대한 특성을 한번 살펴볼까요.


레인저는 아래와 같이 원거리 공격, 단일 공격등을 하고, 치명타에 대한 부분을 가장 주우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따라서 높은 집중도를 통해서 강력한 공격력이 가능하게끔 도와주는 것이죠.

블레스 레인저의 스탯은 아래와 같습니다.


레인저는 치명에 대한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하기 때문에 민첩, 기교에 대한 부분 스탯에 집중하는 것이 좋을 뿐더러, 아이템도 이에 대한 지원이 가능한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선택하셔야 해요.

아무튼 딜러는 공격력과 치명타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블레스 레인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