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넷마블에서 데스티니6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PC로 돌려볼려고 노력을 해보았죠.




과연 데스티니6 녹스, 미뮤될까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스티니6 PC판을 컴퓨터에서 돌릴려면 안드로이드 가상머신이 필요하겠죠

사용자는 미뮤, 녹스, 블루스택등을 깔아서 쓰면됩니다.



데스티니6 녹스나 미뮤에서 되는지 한번 봅시다.

가상머신을 먼저 실행을 합니다.



그리고 데스티니6를 검색해주세요.

녹스나 미뮤에서 데스티니6를 검색하고 설치를 누르고 동의를 누릅니다.



설치를 다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과연 데스티니6 녹스 미뮤 될까요



실행을 됩니다.

두둥 기대가 되네요. 




친절하게 넷마블 로고도 뜨네요.

여기서 조금만 넘어가면 될 것 같은데 말입니다.


데스티니6 녹스 미뮤에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게임을 편하게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넷마블이 되게 해줄 것인지 기대해보죠.



역시나 안됩니다.

데스티니6 녹스 미뮤에서는 플레이 할수가 없네요.


여기에서 테스트는 데스티니6 미뮤에서 돌린 것이구요.

데스티니6 녹스 결과도 똑같습니다.



저주의 Security Alert 가 뜨네요.



다만 데스티니6 녹스에서 가능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녹스에서 처리해준다고 하네요.



데스티니6 녹스에서 되길 기원해봅니다.

미뮤는 답이 없네요.


미뮤도 되었으면 하는데 말이죠.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데스티니6 재미있게 하세요.


데스티니6가 재미있으시다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