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대항해시대를 재미있게 하셨던 분이라면 모두 기다렸던 모바일 게임이 있죠.

네 맞습니다.


바로 대항해의길인데요.

대항해의길이 오픈했어요.



게임을 해보니 생각보다 잘 만들었더라구요.

그래서 대항해의길 PC에서 할 수 있는지를 테스트해보았습니다.


이번에도 당연히 미뮤앱플레이어를 사용했구용 대항해의길 녹스에서도 충분히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단 설치를 해봅시다.



설치를 다하고 기쁜 마음을 실행을 합니다.

그럼 라인콩코리아와 넷이즈게임즈의 로고가 보입니다.


대항해의길이 넷이즈와 관련이 있다는것을 여기서 처음알았네요.

넷이즈는 다들아시죠?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히 설명드리면,

중국에서 현재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1등은 텐센트구요.

2등이 넷이즈정라라고 보시면 되요.



로고가 뜨고 나서 게임이 실행이 됩니다.

처음 실행을 하신거라면 당연히 업데이트를 받으셔야 겠죠.


버전을 확인하고, 추가 다운로드가 있는지를 판단합닌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리소스를 받아야한다면 대항해의길 PC 판을 즐기기 위해서 확인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업데이트가 시작이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선장님, 출항 준비가 모두 끝났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게되죠


그럼 게임을 즐길 수가 있어요.

조금만 더 기다려보면 대항해의길 메인화면이 나오게됩니다.



이쯤에서 한번 정도 튕길수가 있는데요.

불안해 하지마시고, 다시 접속을 하시면 문제가 없답니다. 



저도 한번 팅기고 다시 접속을 하였습니다.

PC에서는 문제가 없었는데, 노트북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아무튼 다시 접속을 하면 아래와 같이 접속하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제 실행을 하면 되겠죠. 


대항해의길 로그인을 하고, 항해시작을 눌러봅시다.

당연히 잘됩니다. 



레벨 5까지만 키우고 간단히 캡쳐해보았습니다.

대항해의길 미뮤에서 제대로 실행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녹스와 블루스택에서도 잘 돌아간다고 하네요.

(제가 테스트를 해보지는 않았습니다.)


대항해시대를 즐겼던 유저들이라면 충분히 좋아할만한게임인것 같습니다. 



대항해의길 쿠폰 남는 것있으면 하나주세요.

쿠폰을 사용해서 게임을 즐기고 싶네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