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기다리고 있던 카카오게임이 하나 출시가 되었네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의천도룡기인데요. 정식 풀네임은 의천도룡기 For Kakao입니다.


의천도룡기가 정말 뛰어난 IP라는건 다들 아시죠?

과거 만화, 영화등을 통해서 우리는 많이 접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은 현재 IP 전쟁중이죠.

중국의 유명 IP가 게임으로 만들어져서 한번 즐겨보았습니다.



오늘은 의천도룡기 PC에서 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죠.

당연히 의천도룡기 컴퓨터에서 하기 위해서는 녹스나 미뮤 앱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저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해보았습니다만, 미뮤도 당연히 될 것 같습니다.

앱스토어를 설치하고 아래와 같이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설치합니다. 



의천도룡기 PC에 설치가 잘되었습니다.

자 그럼 실행해봅시다.


살포시 버튼을 눌러봐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당연히 의천도룡기 컴퓨터에서 처음 실행한것이라 리소스 압축을 풀고, 추가리소스를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기다려봅시다. 



리소스 해체도 완료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리소스도 다운로드 받았네요.


이제 의천도룡기 PC에서 실행하기 위한 준비는 모두 마쳤습니다.

아래와 같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이 뜨면 다된거에요.



자신의 카카오톡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저한테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지마세요.)



의천도룡기 컴퓨터에서 잘돌아갈까요?

서버를 선택하라고 하네요.


녹스 의천도룡기 성공적으로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의천신검을 선택했습니다.



출시 초반이라 사용자들이 꽤 있나봐요.

대기열이 생기네요.



아래의 그림은 의천도룡기 PC에서 실행한 화면입니다.

잘되네요.


역시 녹스가 제일 좋습니다.

게임을 PC로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의천도룡기도 잘되네요.





이상으로 의천도룡기 컴퓨터로 돌리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의천도룡기를 재미있게 하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