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엔씨소프트에서 별이되어라가 생각이나게끔 하는 게임을 출시하였네요.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파이널블레이드인데요.


플레이를 해보니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하다보니깐 충분히 파이널블레이드 무과금으로 게임을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즐길려면 PC에서 돌리는게 낫겠죠?

그래서 파이널블레이드 PC버전 준비해보았습니다.


파이널블레이드 컴퓨터에서 하기 위해서 미뮤 앱플레이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럼 파이널블레이드 PC버전 한번 실행해보도록 하죠.


미뮤를 실행하고 파이널 블레이드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실행해 봅시다.

파이널블레이드 인증(로그인) 화면이 뜨네요.


저는 구글 계정을 통해서 로그인 해보았습니다.

페이스북, 엔씨소프트 계정, 게스트도 되니 하고 싶은 걸로 하세요.



파이널블레이드 컴퓨터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을 하니 메인 화면이 뜨는군요.

여기에서 뻗지 않으면 파이널 블레이드 PC버전이 가능한걸로 봐야겠죠.


다행히 팅기지 않네요.

엔씨소프트에서 나온 레드나이츠는 잘안되던데 말이죠.



게임에 따라 차별하냐 엔씨소프트야!!



조금 있으니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리소스 다운이 100%까지 차면 파이널블레이드 컴퓨터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근두근거리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널블레이드 PC에서 실행해보았습니다.


잘되네요.

아래는 결과를 보여줍니다.


게임은 재미있는 것 같은데 조금 지루한 것 같기도 하네요.



조금더 파이널블레이드 무과금으로 플레이해보겠습니다.



이상으로 파이널블레이드 컴퓨터에서 하기 위한 미뮤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