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회사에서 퇴근하고, 잠시 약속이 있어 사람들을 만나고 들어왔습니다. 

드디어 오버워치를 스타트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하지만 어느새 12시가 넘었습니다. ㅠㅠ


오버워치 정식오픈 날인데, 오버워치를 실행도 못해보았네요. 


잠시 테스트 겸 오버워치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하는지만 확인하고 잘려고 합니다.

그래서 한번 배틀넷을 실행해 보았습니다. 


배틀넷을 로그인을 하고, 오버워치 탭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정식버전 오버워치 실행을 위해서는 업데이트가 필요한가 봅니다. 오버워치 업데이트 대기중이라는 글이 뜨네요.


(아! 오버워치 업데이트 오류에 대한 글을 하도 많이 봐서 여기서 잠시 멈칫했습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흘렀을까요. 

Battle.net 필수 업데이트가 필요하는 창이 뜹니다. 왠지 기분이 좋아요. 오버워치 업데이트 오류 없이 한방에 될것 같아요.

조심스레 지금 재시작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배틀넷 프로그램이 재시작이되고, 오버워치 업데이트를 위해서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고 있습니다.

하악! 오버워치야 잘되야해, 힘내야해!



두둥, 오버워치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게임 실행 버튼이 활성화 되었네요. 오버워치 업데이트 오류를 피해갈 수 있나봅니다. 이것만으로도 행운입니다.



역시 될놈될 안될안입니다. 오버워치 게임에 있어서 저는 될놈인가봐요.



게임 실행을 눌렀습니다.

아직까지 오버워치 접속 오류가 남아있기 때문에 두렵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연결이 되네요. 

오늘의 준비는 오버워치 업데이트 오류 없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자야겠습니다. 




배틀넷 오류 및 설치 관련 글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시간이 늦어도 너무 늦었어요.

내일 출근을 위해서 잠시나마 오버워치를 멀리 남겨두고 내일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