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글에서 11번가에서 오버워치 구매할인 및 방법에 대해서 안내드렸는데요.

선착순 행사로 오버워치 오리지널 에디션 구매자에 한해서 선착순 2000명에게 오버워치 장패드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때 11번가의 행사 주최측에서 실수를 하였습니다.

오버워치 소장판 구매자들에게도 제공이 된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오버워치 오리지널 에디션과 소장판을 구매하셨다가, 오리지널 에디션을 취소하였죠.

하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구매자측의 실수로 소장판만 구매하신 분들은 오버워치 장패드를 못받으시게 되었네요.


이에 대해서 네이버 블로거 쨔류님께서 11번가에 문의를 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오버워치 오리지널 에디션 구매자 선착순 2000명만 오버워치 장패드가 제공이되고, 소장판을 해당이 되지 않는다고 답변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소장판 구매하신 분들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 드립니다.)



출처 : 네이버 쨔류님 블로그



오버워치 장패드 생각보다 이쁘게 나와서 저도 탐이나더라구요.

오버워치 장패드는 아래와 같이 생겨먹었습니다.


아주~ 이뻐요.


그래서 장패드 하나 사볼까하고 오버워치 장패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11번가에 팔기는 파는데, 해외구매대행이고 3만원에 조금 못미치는 미친 가격이네요.



장패드 살려고 마음먹었다가, 그냥 기존의 마우스 패드를 쓰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먼 오버워치 장패드 가격이 2.9만냥이나 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비싸도~ 너무~ 비싸요.

그래도 탐나는건 어쩔 수가 없네요.


오버워치 오리지널 에디션을 구매할까그랬어요. ㅠㅠ

이미 지나갔으니 후회는 하지 않는걸로 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오버워치 장패드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