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블리자드 오버워치 페스티벌 일정이 드디어 나왔네요. 

하지만 전 이 페스티벌 참석자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마음상했다. 블리자드야!


이번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부산에서 열리는데요. 저는 부산 사는데도, 블리자드가 절 거부하네요. 하하하!


어제 블리자드는 오버워치의 출시 축하를 위해 열리는 오버워치 페스티벌(5 월 21일(토)부터 22일(일))의 자세한 행사 일정 및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오버워치 페스티벌은 부산 벡스코 제 2 전시장에서 열리는데요. 

관람객들은 1층 매표소에서 입장 팔찌를 받아 입장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 관람객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람이 터져나갈것으로 보여서 저는 안갈려구요.




행사장은 벡스코 제2 전시장 1층과 3층에 마련되며 1층에는 엔터테인먼트 즐길 수 있는 요소가 마련되어 있고, 3층은 오버워치 시연 존 및 메인 스테이지가 구성이 된다고 하네요.


그럼 첫번째 날 오버워치 페스티벌 일정을 볼까요.

토요일 행사는 12시부터 시작이 됩니다. 


이후 12시 40분 부터 오버워치 SHOWMATCH의 4강 첫 경기 및 유명 전문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의 코스프레쇼와 우주소녀의 축하공연이 있을 예정입니다. 


16시 부터는 2번째 4강 경기가 있어요. 



다음날 블리자드 오버워치 페스티벌 일정을 살펴봅시다. 

둘째날 페스티벌 일정에는 OGN 생방송이 포함이 되어 있네요. 동일하게 코스플레이 페스티벌도 보입니다. 



또한 이번 블리자드 오버워치 페스티벌 일정에는 오버워치 개발자 방한의 시간도 가진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총괄 디자이너 Scott Mercer, Principal Designer는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1시 30분부터 진행을 하겠죠. 



16시 부터는 오버워치 페스티벌 토요일 일정에서 이루어진 4강전의 승자들의 결승전이 있습니다. 

전 못가니깐 아쉬워만 할께요.



블리자드 오버워치 페스티벌에 참가하시는 분들 좋은 시간 보내시라고 오버워치 페스티벌 일정 공유드렸습니당.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