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 모바일게임에서 기쁜 소식이 두개나 들어왔네요. 바로 로스트킹덤 출시일과 소울앤스톤 CBT 출시일정입니다. 


그럼 로스트킹덤과 관련된 첫번째 소식 전달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바로바로바로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다, 지쳐 쓰러진 로스트킹덤 출시일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로스트킹덤을 기다리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텐데요.



오늘 카카오 게임 예약 센터에 있던 로스트킹덤의 사전등록일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원래 출시전까지 사전등록한다고 되어있었는데요. 9일이 남았다고 사전등록 페이지가 변경이 되었어요.



두둥 "로스트킹덤 사전예약 9일남음" 

따라서 로스트킹덤 출시일은 12월 17일 혹은 12월 18일 출시가 된다는 것이죠. 


현재 로스트킹덤의 예약자수는 86만명을 훌쩍 넘어버렸는데요.

모바일게임 예약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예약한 사람들이 있을테니, 100만에 가까운 사람들이 로스트킹덤을 기다린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로스트킹덤 공개카페(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에서도 GM이 일정에 대해서 아니라고 단칼에 짜르지 않고, 관련 내용을 정리해서 곧 공지를 올린다고 합니다.


출시가 다가왔다는 내용이죠.


올해 가장 기대되었던 모바일게임인 넥슨의 히트(HIT)와 네시삼십삼분의 로스트킹덤의 본격적인 인기싸움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현재는 이미 출시한 히트의 우세가 점쳐지지만, 로스트킹덤의 CBT 참가자들의 말로는 로스트킹덤이 더 재미있다고 하니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저는 2개의 게임 모두 즐길려구요.

히트보다 재미있으면 결제들어가야겠어요.


히트 결제를 안했더니, 키우기가 너무 어려워서요.

아무튼 아직 사전등록안하셨다면, 사전등록이 9일밖에 남지 않았으니 아래의 페이지를 통해서 사전등록을 하세요.


로스트킹덤 사전등록 페이지는 2개인데요. 2개 중에 하나에서만 사전등록을 하시면 된답니다.



아무튼 ASKY인생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게임이 나온다니 정말정말 저는 기대가 됩니다.

네시삼십삼분의 로스트킹덤, 블레이드에 이은 최고의 대작이 될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로스트킹덤 출시일인 12월 17일!

기다리고 또 기다려야 겠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