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금일 오전에 희소식이 들려서 전해드릴려구요. 2월 25일로 정해졌던 로스트킹덤 출시일에 앞서 3일 이전인 금일 로스트킹덤 사전오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구스는 바로 로스트킹덤을 다운로드 받았는데요. 


구글플레이어에서 검색을 하여 다운로드를 받았습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에서 로스트킹덤을 검색 후 다운로드 받는 모습입니다. 만약 로스트킹덤 구글 사전예약이 되어 있으면 취소하고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도 있어요.)


자 기대하는 로스트킹덤을 다운로드 받구요. 



로스트킹덤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




실행을 시키니 로스트킹덤 퍼블리셔인 4:33이 나를 반겨주네요. 반가워서 캡쳐하나 해보았습니다. 

로스트킹덤 개발사의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클르 확인하세요.


로스트킹덤 개발사 팩토리얼게임즈에 대해서 알아보자

http://gusrealworld.tistory.com/198



로스트킹덤 사전오픈의 메인 화면이 나오는군요. 하지만 818메가 다운로드가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 게임을 해봐야 하기에 LTE로 바로 받았습니다. 아까운 내 용량입니다. 



로스트킹덤 추가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게임이 실행이 됩니다.

두근반 세근반 심장뛰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사전오픈 기간에 대한 공지가 나옵니다.

로스트킹덤 사전오픈 기간은 22일부터 정식오픈까지 전입니다. 로스트킹덤 출시일은 2월 25일인거 다들 아시죠. 


사전오픈 기간에는 불안정할 수도 있다고 공지가 되어있네요.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기사단 이름은 당연히 구스구요. 로스트킹덤에서 제 닉네임을 쓸 수 있어서 기쁘네요.

요새 구스라는 이름 쓰는 사람이 있던데, 누군지 혼내야할 것 같아요. 



캐릭터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제가 원했던 로스트킹덤 마법사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 추후 오픈이라 되어 있는데요.

그래도 게임을 즐겨봐야 하니깐 로스트킹덤 캐릭터 순위 2위였던 글래디에이터(가디언)를 선택하였습니다. 



로스트킹덤 튜토리얼도 진행해봅니다. 역시나 그래픽이 잘빠졌습니다. 언리얼엔진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좋네요. 



적들이 우루루 몰려옵니다. 다잡아버릴껍니다. 



로스트킹덤 글래디에이터(가디언)를 통해서 치명타도 때려보구요. 



탈것도 한번 타보았습니다. 



튜토리얼 보스가 나왔네요. 쎄게 생겼습니다.

몇대맞으면 제 캐릭터는 죽겠죠. 



역시나 죽네요. 한대맞고 기절합니다. 




로스트킹덤 사전오픈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로스트킹덤 iOS, Aos모두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빠르게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그럼 로스트킹덤 사전오픈 소식을 마무리 하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