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소울앤스톤 한다고 정신이 없었는데, 제가 가장 기다리던 기대작 로스트킹덤 출시일이 결정이 되어 버렸네요. 카카오버전을 포기하고 자체버전으로 나오게된 로스트킹덤이 드디어 출시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4:33이 퍼블리싱하고, 팩토리얼게임즈가 개발한 RPG 로스트킹덤이 2월 25일로 출시일을 확정하였습니다. 이에 마지막 사전등록 또한 시작이 되었습니다. 



로스트킹덤 마지막 사전등록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21일까지 이니 얼른 사전등록하러 갑시다. 

이번 사전등록 보상은 영웅 등급 무기 뽑기권 2장과 1000 젬스톤입니다. (이번 사전등록이 이전 사전등록가 별개인지 같은건지는 명확하지 않네요.) 



사전등록은 2개로 구분되는데요. 영웅무기와 젬스톤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과 구글 사전예약으로 구분됩니다.


로스트킹덤 기본 사전예약을 하면 아래와 같이 창이 뜹니다.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AOS, IOS는 구분하셔야 겠죠. 


신청완료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구글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4만골드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로스트킹덤 구글 사전예약의 경우 2월 3일부터 된다고 하니, 내일 다시 접속하셔서 하셔야 할 듯합니다. (귀찮게 시리.. )



로스트킹덤 사전예약 선물은 게임내 1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적으로 지급이 되니깐, 따로 코드가 없다는 점 잊지마세요. 단 사전등록 보상 받을 수 있는 기간이 2월 25일부터 3월 2일입니다. 1주일내에 레벨 10만드셔야 해요! 



로스트킹덤 사전등록 및 구글 사전예약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얼른 가서 사전예약하자구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