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몬스터슈퍼리그에 대한 이야기를 또 가지고 왔습니다.

출시하고 이제 1주일이 조금 지났는데요.


초반기세는 무섭도록 올라왔는데, 글로벌 시장에서는 조금 주춤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하지만 4:33이 제대로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는 시점이니 추후 반등 한번 기대를 해보고 있습니다. 




제 2의 서머너즈워가 되길 빌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하고 있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오늘은 몬슈리 등급표 1위 스타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현재로썬 어떤 스타몬이 가장 좋을까요?

과연 몬슈리 등급표 1위는 어떤 스타몬이 차지하였을까요?


주관적 관점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습니다만 저는 물속성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음 아니라구요?


말씀드렸듯이 주관적 관점입니다. 

(제가 들고있어서 그런거 아닙니다... 써보니 다른 5성보다 훨씬 좋습니다)


물론 태생5성인 몬스터슈퍼리그 발키리, 아서도 좋습니다.

않좋은것 아니에요. 사각 보석없는 불아서 빼구요..;;;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물속성)을 몬슈리 등급표 1위로 이야기 하는 것은 바로 스킬때문이죠. 

3성 초월스킬이 자신의 체력만큼 아군을 모두 회복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제가 이놈을 뽑기 전만 해도 힐러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놈이 있으면 힐러가 딱히 필요하지 않아요. 

익스트림 마그마대지까지 힐러를 대동하지 않았습니다. (별의 성소는 필요하더라구요..)


5성스킬도 쓸만하죠.

80확률로 석화시켜서 한턴을 더 빼앗아 올 수 있는 역할도 합니다. (나름 꿀이에요.)




물속성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은 체력형 슈퍼몬입니다.

그래서 체력 스탯이 좋아요.


아래의 예를 하나 볼까요.


제가 키우고 있는 물속성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인데요. 체력을 올려주는 보석작을 했습니다.

심지어 하나는 공격력 올려주는 보석이라서 아래의 체력이지 체력셋으로 몬스터슈퍼리그 보석작하면 6만이 넘습니다.


진화나 초월을 하면 더 높아지겠죠. 



즉 물속성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가 한대 때리면 아군 피통이 5600이상 차게됩니다.

따로 힐러가 필요가 있을까요? (물론 던전에서는 필요합디다.)



열심히 윙키 모아서 오늘에서야 물속성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를 페르세파사로 올렸네요. 몬슈리 등급표 1위할만 하죠. 

이때문에 젬도 160개 받았어요.


열심히 날개사서 돌려야겠어요.




몬슈리 등급표 1위 슈퍼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5성이 잘안뜬다고 걱정, 고민하지마세요.


게임을 하다가 꾸준히 뽑다보면 결국엔 나옵니다. 

먼저나오나 후에 나오나 차이에요. 세이렌, 암미호, 불미호 잘키우시면 모험도는데는 크게 힘들지 않은것 같네요. 


(암미호가 안뜨는건... 음... 좀더 환생해보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