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몬스터슈퍼리그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

저도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5성이 드디에 떳네요.

역시나 젬을 모아서 10뽑을 꾸준히 한 행운이 돌아오는군요.


5성이 뽑히고 나니 모험맵이 슝슝 해결이 되어서 게임을 할맛이 나네요.  (데헷!!)

여러분들도 5성 뜨길 기원드리께요. 



참고로 5성은 물속성의 몬스터슈퍼리그 페르세포네가 가장좋습니다.

두번째로 뜬 5성 불속성의 몬스터슈퍼리그 아서는 망했어요.  


치명확률이 중요한데, 보석작이 어렵게 세모2개, 마름모 1개가 떳네요. 망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오늘은 몬스터슈퍼리그 쿠폰번호(Monster Super League Coupon)에 대한 공유를 드릴까 하는데요.

오늘 공유할 쿠폰은 2개입니다. 


안된다면 몬스터슈퍼리그 쿠폰번호의 기한이 만료된 것이니 포기하세요 ㅠㅠ

이글을 쓰는 시점은 9월 15일입니다. 참고로 추석관련 쿠폰은 9월 30일까지입니다.


justonly1msl0907

mslhappychuseok1 


justonly1msl0907의 몬스터슈퍼리그 쿠폰번호은 아래와 같습니다.


- 100 스타젬

- 50000 골드

- 30개 과일

- 1-3성 빛/암흑 




mslhappychuseok1에 대한 몬스터슈퍼리그 쿠폰번호 보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열쇠 30개


생각보다 보상이 크죠?


저도 잘받아서 쓰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골드가 항상 부족하네요.  


보석을 팔아도 팔아도 돈이 부족합니다.




몬스터슈퍼리그 쿠폰번호(Monster Super League Coupon) 잘 쓰시구요.

다음 공략을 통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