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창세기전을 다들 아시죠?

제가 어렸을때 창세기전을 참으로 재미있게 즐겼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랬던 창세기전이 개발사 소프트맥스의 문제로 인해서 출시가 지속적으로 연기가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음주에 창세기전4 오픈베타가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소프트맥스의 문제로 창세기전4가 오픈이 된다 되지 않는다 말이 많았는데 말이죠.

오픈하는 방향으로 가나 봅니다.




존의 창세기전은 오프라인 게임이였지만, 이번 창세기전4는 MMORPG로 온라인 게임입니다. MMORPG로 돌아온 창세기전4의 오픈베타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창세기전4을 기다리면서 관련 영상을 먼저 하나 보겠습니다.

아래의 영상은 창세기전4 오픈베타 프로모션 영상인데요. 


영상을 보면 볼수록 창세기전 플레이가 기다려지네요. 



창세기전4 오픈베타 추가정보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오픈베타가 시작이 되면, 관련 리소스 및 게임 실행도 아래의 사이트에서 할 수 있어요. 



창세기전4 오픈베타 시작 날짜는 2016년 3월 23일입니다.

앞으로 5일이 남았네요.




창세기전4도 저를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도 창세기전4를 만나고 싶습니다.


다음주 23일을 기다리면서 창세기전 이전 스토리나 한번 살펴봐야겠어요.

그럼 모두 오픈베타때 뵈요.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