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크리스탈하츠 재미있게 하고 계신가요?

카카오톡으로 나온 게임 중 최근에서 가장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게임 퀄리티도 좋고 운영도 안정적인것 같아서 저도 재미있게 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스킬강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해요. 영웅마다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크리스탈하츠를 하면서 어떻게 스킬을 올릴 수 있는지 참으로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럼 크리스탈하츠라는 게임내에서 스킬레벨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크리스탈하츠 스킬레벨업을 위해서는 아래의 3개의 조건 중 하나가 만족을 해야합니다.


1) 영웅 강화시에 속성과 무관하게 동일한 영웅(이름이 같은 영웅)을 재료로 사용하여 강화를 진행한다.


크리스탈하츠 게임 상에서 스킬업을 하기 위해서 스킬강화에 대한 메뉴나 버튼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강화를 할 때 동일한 영웅을 이용하여 강화를 하게 되면 되는데요.


크리스탈하츠 스킬업에 대한 부분은 강화를 할 때 자동으로 발생을 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영웅을 찾는게 가장 우선적인 일이라고 볼 수 있어요.


동일영웅을 1개로 강화하면 스킬강화이 한회 실행되고, 2개를 강화하면 스킬레벨업이 2회 발생합니다. 즉 재료의 갯수만큼 크리스탈하츠 내의 영웅 스킬레벨업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상점에서 파는 스킬칙을 구매하여 강화한다.


상점 중 만물상점의 영혼탭에 보시면 스킬칙이라는 재료를 팝니다. 

스킬칙은 100 은화로 살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은화가 잘모이는게 아니라서 그렇게 많이 살수는 없어요.

아무튼 스킬칙 1개를 통해서 영웅의 크리스탈하츠 스킬업을 1회 할 수 있습니다. 스킬칙을 통한 스킬레벨업은 100% 성공합니다.




3) 승급시에 동일한 영웅을 재료로 사용하여 승급하면 승급이 되면서 스킬까지 업그레이드 된다.


승급시에도 크리스탈하츠 스킬강화가 가능합니다. 승급을 통해서 스킬업을 하기 위해서는 같은 등급(별의 갯수)인 동일 영웅의 레벨이 MAX 상태여야 합니다. MAX 상태일 때만 승급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승급 역시 한개의 재료당 하나의 스킬강화가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스킬강화를 위해서 필요한 재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스킬업을 하기 위한 방법이 어떤것이 있는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스킬레벨업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은데요. 


이 부분은 항상 시간이 해결해 줄 것입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