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승급에 필요한 승급 재료와 승급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강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용어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 크리스탈하츠 승급이란 영웅의 별의 등급을 한단계 올려주는 기능을 합니다. 즉 별 3개짜리 3성 영웅을 승급하면 동일 영웅의 4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크리스탈하츠 강화는 다른 영웅을 재료로 사용하여 영웅의 레벨을 올려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럼 크리스탈하츠에서 강화하는 방법과 승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 크리스탈하츠에서 영웅 강화하기


게임내에서 영웅은 각 별의 등급에 따라서 최대 레벨이 다릅니다. 크리스탈하츠는 1-6성까지의 영웅등급이 있습니다. 

각 영웅등급에 따른 최대레벨은 아래와 같습니다.



영웅 강화는 영웅 메뉴에서 진행이 됩니다.

먼저 영웅을 선택을 하고 강화버튼을 누른뒤, 강화재료를 선택합니다. 아래는 에밀을 강화할 대상으로 결정한뒤 강화 재료 영웅 3개를 선택한 결과입니다. 




그리고 강화버튼을 누릅니다. 강화버튼을 누르기전에 강화하는 영웅의 레벨이 얼마나 차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강화버튼을 누르면 강화비용만큼 골드가 소모되고 영웅 레벨이 올라가게 됩니다.


2. 크리스탈하츠 영웅 승급하기


영웅을 승급하기 위해서는 동일 별 등급의 MAX 레벨의 영웅 2개가 필요합니다. 하나는 다음등급의 별을 가진 영웅으로 탄생을 하고 나머지 영웅은 재료로 사용된뒤 사라지게 됩니다.


승급을 위해서는 강화와 동일하게 영웅 - 승급할 영웅 선택 - 강화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중간 하단에 초록색 버튼인 승급 버튼이 보입니다. 



승급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이 됩니다.

승급재료로 넣을 영웅을 선택합니다. 승급을 위해서는 MAX 상태의 영웅이 크리스탈하츠 승급재료로 필요합니다. 따라서 노가다가 필요한 부분이죠. 




승급재료를 선택하고 승급버튼을 누릅니다.

승급버튼을 누르면 일정비용이 소모되면서 승급재료는 사라닙니다. 그리고 승급을 하고자 했던 영웅의 별등급이 1단계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승급에 필요한 승급재료와 강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