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연봉 협상 결렬의 이유로 락스타이거즈를 구성하던 대부분의 선수가 떠나게 되었습니다.


11월 26일 Rox는 공식적으로 주전 선수들과의 계약 종료를 알렸는데요. 이에 락스타이거즈 해체가 공식화 되는것은 아니냐는 팬들의 아쉬움과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현재 Rox의 정노철 감독, 김상수 코치, 한왕호 선수는 타팀 접촉 허가서를 받았으며, 송경호, 이서행, 김종인, 강범현 역시 계약 종료에 대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감독을 비롯하여 주전 선수들 모두가 팀을 떠나게 되어 지난 10월에 있었던 락스타이거즈 해체가 실제로 이어지질까 업계는 물론 팬들도 발을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주전 계약 실패의 주된 이유는 연봉 협상의 실패때문인데요.

선수단은 연봉을 2-3배 인상해줄 것으로 요구하였으나, Rox는 이가 불가하다고 전달을 하였고 이에 많은 선수들과 감독은 계약 종료가 되게 된 것입니다.



흐아! 그래도 2-3배라니 좀 너무 했네요.

물론 선수들 능력이 있으니 그렇겠지만 말입니다. 


락스타이거즈의 선수들은 올해 롤챔스 서머 시즌 우승과 케스파컵 우승을 해서 두둑히 월급을 챙길 것이라 생각했는데, 팀이 거절을 하였네요. 




현재 팀의 스폰서는 중국의 와이와이인데말입니다.

중국에서 돈을 쓰기 싫은가 봅니다. 


현재 Rox 선수단은 어느정도 평균 이상의 연봉을 받고 있다는게 관계자들의 전언인데요.

각자의 요구치를 조금씩 줄인다면 적절한 타협이 될 수도 있다고 봅니다만, 선수들과 감독은 타팀을 알아보고 있는중이라네요.


그래서 Rox 해체에 대한 의구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0월에도 롤 월드챔피언십 이후에 해체가 될 것이라는 이슈가 있었지만 팀은 아니라고 해명을 했었죠. 

그 소문이 사실이 되나 걱정이 됩니다. 


설마 Rox 해체가 되지는 않겠지요?

롤을 사랑하는 팬들의 염원은 팀 해체보다는 유지인데 말입니다. 절대 락스타이거즈 해체는 반대하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Rox 해체가 아닌 유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