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꼬깔콘이 롤챔스 스프링 2016의 메인스폰서가 되어 화제가 되었었는데, 오늘 꼬깔콘배 롤챔스 스프링 2016의 개막전이 시작이 되었네요. 


일하느라 보지도 못했는데, 벌써 SKT가 CJ엔투스엑 첫세트를 이겨버렸습니다. 

지난 시즌 우승자 SKT T1 멤버가 많이 변경이 되어 걱정을 했었는데, 걱정할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오늘 개막한 롤챔스의 정식 명칭은 롯데 꼬깔콘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016입니다.

꼬깔콘이 붙어있어서 먼가 웃기긴 하지만, 롯데 그룹에서 어린층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니 기분은 좋네요.


롤챔스 스프링 2016은 오늘을 시작으로 4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 4개월간의 대장정이 오늘 시작이 되었는데요. 

개막전은 SKT T1와 CJ엔투스의 싸움입니다 그리고 신생팀 아프리카 프릭스와 KT 롤스터의 경기도 진행됩니다. 



주최자 OGN은 이번 롤챔스 2016은 관객들의 편의성에 가장 높은 우선순위를 두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좋아질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롤챔스에서 변경된 이슈는 아래와 같습니다.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 의자에 에어 쿸션 비치

- 현장 근무자에 명찰을 도입하여 팬들의 불편사항 즉시 개선

- 새로운 예매 사이트(티켓링크) + 현장 티켓 발권기 확충

- 직원 소양 교육을 통한 친절한 응대


작지만, 많은 부분이 변경이 되었네요. 팬을 위한 경기가 될 것이라 기대가 됩니다. 

다만 부산사는 저는 롤챔스 스프링 2106는 TV로만 보는 걸로 만족하겠습니다.



결제 이야기가 나왔으니, 롤챔스 스프링 2016 결제에 대한 내용도 올려드릴께요.

티켓 구매는 현장 혹은 티켓링크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티켓가격은 5,000원이구요. 좌석은 단 200개입니다.

따라서 먼저 선점하는 자가 이깁니다. 



-  판매기간: 2016년 1월 11일(월) ~ 

-  티켓가격: 5,000원 (단, 1경기만 진행되는 회차는 2,000원)

-  판매 좌석수: 총 200석

-  판매처: 티켓링크 공식페이지  


아무튼 롤챔스 스프링 2016이 개막하여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게임은 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보는 것도 재미있자나요.


앞으로 진행될 롤챔스를 기대하면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