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카루스M이 출시를 하는날입니다.

과거 테스트시에 이카루스M PC버전으로 돌리는데 문제가 많았죠.



바로 호환성때문에 그래픽이 일반버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이는 이카루스M 개발사인 위메이드의 문제가 아니라 앱플레이어 회사에서 지원을 하냐마냐에 대한 부분이라서 개발사를 깔수는 없었어요.


요즘 할 게임도 없고, 나름 대작이라서 그런지 이카루스M PC버전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몇몇 앱플레이어에서 호환성에 대한 부분을 지원하나 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바로 이카루스M 녹스 앱플레이어 고화질 버전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과거에는 참 많이 썻는데요. 





요즘 조금 무거운 느낌이 있어서 안쓰고 있었습니다만, 녹스앱플레이어가 거의 최초로 이카루스M 고화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주로 블루스택을 쓰고 있는데, 이카루스M 블루스택 고화질 버전은 현재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100% 안된다고 합니다. 물론 테스트는 해보지 않았구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썰을 적어봅니다.)



아무튼 녹스에서는 된다고 하니 한번써보자구요.

이카루스M 녹스 지원 버전은 바로 입니다.


녹스 홈페이지에 가면 오른쪽 하단에 아래와 같은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누르면 새 버전 다운로드가 가능해요.



대놓고 이카루스M 고사양 전용 버전이라고 나와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녹스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지원을 하고 있네요.


빼앗긴 시장을 조금 찾아오려고 하나 봅니다.

현재 이카루스M 모모 앱플레이어 호환성에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요. 모모에서 다운은 되나 고사양으로 플레이가 불가능합니다. 이카루스M 미뮤 고사양 버전도 아직은 없다고 합니다. (만약 모모에서 실행이 안된다면, 설정 가셔서 Root 권한을 끄고 하시면 되요.)



다운로드에서 검색이 안된다고 하네요. (테스트에서는 잘되었는데 지금은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이카루스M 녹스 앱플레이어 고사양 버전을 설치하고 구글 플레이에서 이카루스M을 검색합니다.

당연히 첫 설치라면 구글 계정 로그인이 필요하겠죠?


로그인을 하고 검색을 한뒤 설치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실행을 해보도록 합시다.


아래는 설치된 결과를 보여줍니다.

위쪽 가장 오른쪽에 이카루스M이 보이시나요?



아래는 실행 결과입니다.

네 맞습니다.


실행이 잘됩니다.

한번씩 오류가 생겨서 팅기는것으로 보이는데, 이 부분은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해결해줄 것으로 보여요.



한번씩 팅기는것은 봐줘야죠.

이카루스M PC버전으로 즐길 수 있게 해준것만으로 고마우니 말입니다.




현재는 점검중이라 게임을 못해보네요.

7월 26일 오전 8시부터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고 하는데, 당연히 점검들어가겠죠.


사람들이 몰리면 이카루스M 긴급점검이 들어갈 수 밖에 없다고 봅니다.

모든 MMORPG가 그랬듯이 말입니다.


얼마나 빨리 해결할 수 있는지가 관건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네요.

그럼 이카루스M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한 PC버전 실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게임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