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검은사막 모바일 글을 올립니다.

레벨이 50이 넘다보니 살짝 지겨워지네요.


혼자서 열심히 사냥만하고 있어서 그런지 조금은 초반보다 재미가 덜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할만한 게임이라는 것은 누가봐도 그런것 같습죠.



뽑기를 해도 무기는 안나오고, 그냥 그렇게 레벨은 어느새 50이 넘었는데 검은사막 모바일 전투력은 2100이 안되네요.

더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에 대해서 알아볼까하는데요?

검은사막 모바일 펫에는 1세대, 2세대, 3세대로 구성이 됩니다.


일단 우리가 데려올 수 있는 것은 1세대인데요.

과금을하면 1세대가 아닌 녀석도 데려올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데 1세대밖에 가져올 수가 없네요.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을 데려오는데는 크게 2가지 방법으로 구성이 됩니다.



첫번째는 분양을 받는 것이죠.

펄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 겁니다. 펄 400개면 검은사막 모바일 펫 한마리 획득이 가능합니다.


두번째는 거래소를 통해서 사는 것인데요.

거래소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을 사기 위해서는 당연히 은화가 필요합니다.


게임 초반에는 30-40만하던것이, 이제는 80만까지 올라갔네요. (당연히 서버에 따라 가격도 다를 것이라 봅니다.)



아무튼 은화가 조금 모이면 사실수 있습니다.


그럼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 2세대, 3세대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때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 교환이라는 개념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교환이 합성과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반려동물 레벨이 만렙이 아니더라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확률이 조금 떨어진다는 이야기는 있네요.)


하지만 개인적인 경험으로 레벨 1짜리 두놈을 교환하여 2세대가 나왔습니다.

만렙 교환은 5번정도 해봤는데 모두 1세대가 나왔어요. (네 맞습니다. 지지리도 제가 복도 없는 놈입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 교환은 당연히 같은 세대만 가능합니다. 레벨은 상관없구요.

고양이과는 고양이들과 개과는 개들과 함께 교환이 됩니다. 



당연히 사용하고 있는 녀석은 교환이 안되겠죠.

맡기기를 통해서 전투에서 제외를 시키고 교환을 해야 합니다. 



부디 이 글을 보시는 사람들은 검은사막 모바일 반려동물 2세대, 3세대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저는 돈이 많이 들어서 포기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