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자로 검은사막 모바일이 나왔네요.

CBT때 워낙 호평을 받은터라 많은 분들이 기다리던 게임이죠.



무려 500만이 가까운 사전예약자를 만들면서, 2018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게임이 바로 검은사막 모바일이었습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요.


오늘 오전 7시에 오픈을 해서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을 했지만, 우리에게는 4대점검 중 몇개의 점검이 거쳐갔습니다.

지금은 조금 원활해서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사실 게임을 플레이하기전에 검은사막 모바일 미뮤 호환이 되지 않는다고 많이들 이야기하시던데요.



잘됩니다.

제가 해보았거든요.


검은사막 모바일 미뮤 기기호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요?

일단 최신버전 미뮤를 설치하세요. 그게 제일 빠른 해답입니다.


그래도 검은사막 모바일 기기호환 문제가 발생을 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오버히트와 관련된 기기호환 문제 해결방법인데요. 다른 게임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계정과 연동된 정보와 구글 게임의 문제로 인해서 발생을 하는 것이니깐요.


http://gamenara.tistory.com/713


사실 미뮤 앱플레이어를 켜놓고 계정 로그인을 한다음에 1-2시간 기다리시면 알아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검은사막 모바일 기기호환 문제는 사라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검은사막 모바일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들이 그래요.

원인은 미뮤, 녹스등 앱플레이어에 설치된 구글과 관련된 어플리케이션등이 최신버전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그것만 해결되면 거의 99% 기기호환 문제는 해결이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2기가라는 용량을 받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네요.



컴퓨터로 돌려볼려고 테더링 잡아서 다운로드 하고 있는데, 테더링 속도가 많이 느린가 봅니다.

자 그럼 검은사막 모바일 미뮤 기기호환 문제가 해결된 화면을 보시죠.


거짓말이 아니랍니다.

다운로드 받고 있는 중이긴 하지만, 게임을 하는데 무리는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검은사막 모바일 기기호환 문제는 설치자체가 되지 않으니 말입니다.

그럼 검사모 열심히 즐겨보세요.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시면 모모앱플레이어로 해결하세요. 다운로드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http://gamenara.tistory.com/715


이만 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