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세직 손녀 인스타그램 폐쇄, 박세직 손녀 박태환 나이는


대한민국 마린 보이 박태환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바로 박세직 손녀랑 인데요.



박세직은 2009년 작고한 대한민국 군인 출신의 정치가입니다. 

(육군사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는 육군 소장으로 예편을 하고, 체육부 장관등을 거쳤죠.


그 이후에 14대, 15대 국회의원을 하면서 정치가로써의 삶을 살아왔습니다. 2009년에 과로로 인한 급성 폐렴으로 별세를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서울시장도 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분이셨네요. 


당시 박세직 나이는 향년 77세라고 하네요.



전통적인 보수 정치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박태환과 열애설이 난 박세직 손녀는 누구일까요

현재 무용을 전공한 여성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박세직 손녀는 무용 전공의 여대생이라고 하네요.

그들의 열애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비공개 인스타그램의 사진이 공개가 되면서 박태환 열애가 공개가 된 것인데요.

그러자 박세직 손녀 인스타그램도 핫한 이슈가 되었죠.



언론은 물론 다수의 인터넷 자료에서 인스타그램 주소가 공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공개된 당시에는 박태환 열애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가 박세직 손녀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슈가 박세직이라는 인물로 옮겨가는 모양새입니다.



그래서 인지 박세직 손녀도 많은 관심에 놀란 것 같습니다.

박태환 소속사 GMP는 열애는 인정하면서도, 그녀의 할아버지가 누구인지는 몰랐다고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심지어 박태환 가족도 그녀의 할아버지가 누군지 몰랐다고 합니다.

사실 누군지 알고 사귀는게 더 이상하죠.


사귀면서 너희 할아버지 누구니, 아버지 누구니 하지는 않으니 말입니다. 

많은 관심으로 박세직 손녀 인스타그램은 폐쇄가 되었다고 하네요.



박태환 나이는 올해 29살인데요.

이제 곧 은퇴할 나이이기도 한데, 얼른 결혼을 해서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박세직 손녀 나이는 공개된바가 없습니다.

대학생이라고 하니 20대 초중반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박태환 박세직 손녀 열애 축하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