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데스티니6 재미있게 하고들 계신가요.

저도 하고 있습니다.




작년 재미있게 했던 크리스탈하츠 생각도 나고 재미있네요.

오늘은 데스티니6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아쉽게도 5성자료입니다.

제가만든 것은 아니구요.






데스티니6 공개카페의 세이언트 님의 글입니다.

다시한번 세이언트 님의 자료에 감사를 드립니다. 



데스티니6 종족으로는 셀바스, 마이어스. 이누아, 진이있죠.

데스티니6 종족 별로 살펴봅시다.



1) 데스티니6 등급표 셀바스 편


셀바스에서는 보 아도니스, 묵 아도니스, 묵 아르카나, 찌 아르카나, 보 오쿠보가 상타네요.

당연히 한번도 써본적이 없습니다. 



2) 데스티니6 등급표 마이어스 편


마이어스를 볼까요.

마이어스에서 최고의 상타는 보 이브네요. (데스티니6 등급표에서 가장 상타일 수도 있습니다.)


그냥 3성이라도 힐러가 최고에요.

힐러없으면 어려움은 절대 돌파하기 어렵습니다.





힐러는 먹이지 말고 무조건 키우세요.



이 게임에서는 힐러가 상당히 중요한데요.

4성인 이브가 그걸해냅니다.  5성따위 부럽지 않은 이브입니다.



찌 이브도 상당히 준수합니다.

이브는 써봤네요. 




3) 데스티니6 등급표 이누아 편


이누아를 살펴봅시다.





이누아에는 묵 쿠르, 보 쿠르가 좋다고 합니다.

당연히 써본적 없습니다. 



찌 에보니아도 좋다네요.

묵 에보니아만 써봤습니다. 젠장.. 뽑기운이란!! 


묵 타나토스도 좋아요.




4) 데스티니6 등급표 진 편


다음은 진입니다.

진은 누가 좋을까요



진은 찌 오공, 묵 오공, 묵 초우, 보 타오카이, 묵 페이엔, 찌 페이엔, 찌 소호가 나름 상타라고 합니다.

써본적 없습니다.



데스티니6 등급표 마지막은 트라가에요.


묵 소피아가 가장 상타라고 합니다.

보 아이작도 괜찮다고 하네요.


찌 오스카와 묵 오르테가도 괜찮은데요.

웃긴건 4성이 더 좋다고 하네요.




데스티니6 등급표를 보면 5성보다는 4성이 평가가 좋습니다.

각성등이 쉬워서 그럴 수도 있구요.




스킬업이 쉬울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데스티니6 등급표는 지속적으로 바뀔겁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데스티니6 등급표에서 5성 재평가가 될테니깐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데스티니6 재미있게 하고 계신분들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