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주말에 무한 노가다를 뛴 탓에 방어스펙이 어느정도 만들어졌는데요. 이에 오늘 15맵을 싸그리 깨부시고, 모험지역 16맵으로 들어왔습니다.


일전의 노가다 장소를 10 이상의 지역으로 추천을 드렸는데요. 15맵까지 깨셨다면 16에서 노가다를 하셔야 합니다. 

15맵을 깻다는 말은 자신의 장비가 전설 무기와 전설 방어구로 구성이되어 전설작이 끝났을겁니다. 


전설작이 완료되었으면, 전설무기와 전설방어구를 만렙만들고 불멸로의 강화 혹은 승급을 노려야겠지요.

불멸무기를 구하기 위해서는 이때부터 모험지역 16맵에서 돌아야 합니다.


아직까지 전설무기 및 전설방어구작이 끝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10-2는 최대 영웅무기 및 영웅방어구를 제공하죠. 모험지역 16-2는 최대 고대무기 및 고대방어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함정은 16-2도 최하버전은 고급무기와 고급방어구입니다. 생각보다 고급이 많이 떠요.


그래서 저는 모험지역 16-2의 고대무기와 고대방어구를 맛보기 위해서 그냥 딱 16-2까지만 진행했어요.

다음맵은  나중에 깨면 되니깐요^^






모험지역 16-2에서 즉시완료 한번 돌려보았습니다.

신발이 몇개 없어서 신발만큼 만 즉시완료 돌려봤어요. 



5회를 돌려보았습니다.

처음에 희귀 2개가 뜨네요. 10-2에서는 이렇게 뜨기도 힘든데, 체감상 좋아진게 느껴집니다. 

아직 남은 전설신발과 전설장갑의 만렙이 생각보다 쉽게 되겠어요. 대신 돈은 부족하겠죠. 



5회까지 돌려보았으니, 영웅은 구경도 못했네요.

역시 될놈될, 안될안입니다. 저는 안될안의 대표적인 모습이죠. 


넥슨 히트(HIT)야 고대무기는 바라지도 않는다, 영웅이라도 달라구요.


최근 히트 공개카페에서 모험지역 16-2에 대해서 말이 많아요. 처음에 비해 영웅과 고대무기, 방어구가 뜨지않는다고 업데이트하면서 잠수패치한거 아니냐는 의구심이 일고 있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온지라, 공개카페의 이야기를 무조건 믿을 수 없지만 오늘부터 경험해보고 관련된 내용 객관적(이라 말하고 주관적)인 내용을 전달드리도록 하께요.


100판돌아서 1개의 고대무기만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같이 불멸무기를 만들어보아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