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몇일간 전설작 열심히 했습니다. 무기도 전설무기에 만랩을 찍었고, 방어구도 만랩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무한노가다에 힘입어 전설무기와 전설방어구의 레벨이 마구마구 오르고 있습니다.


전설무기와 전설방어구에 대해서 효율적으로 빨리 만렙을 찍고 싶다구요? 그럼 도시락을 활용하셔야죠^^

아래의 글을 참조하셔서, 전설무기와 전설방어구 강화에 가장 효율적인 부분 안내받아보세요.



아무튼 각설하고, 열심히 노가다를 뛴 탓에 전설무기와 전설방어구를 모두 Get하고 말았습니다.


어느새 공격력 2.5만, 방어력 3.6만이 되었어요. 

빨리 불멸무기와 불명방어구로 가고 싶네요.


어떻게 하다 보니 운이 좋게, 전설방어구에 대한 키키 세트가 완성이 되었어요.

아래의 그림 보이시나요. 전설 방어구에서 키키 장비 세트를 모아버렸네요. 4개다 모았습니다. (자랑자랑!)



키키의 장비방어구 열정 시리즈 전설 세트효과를 보면 무려 치명타 데미지 25%증가와 방어력 4000 증가에요. 아주 그냥 개꿀입니다. 



이름하야 전설방어구 키키 방어구 세트!!!


열정의 물결투구 + 열정의 물결 갑옷 + 열정의 물결 장갑 + 열정의 물결 신발이 합쳐져야 열정 키키 세트가 만들어 진답니다. 



세트를 맞춘덕에 방어력이 급증을 하였고, 게임중에서 치명타로 터지는 수치가 훨씬 올라버려서 게임하기가 수월해졌어요.

여러분도 전설 키키 세트 맞추어보세요. 4개가 안된다면, 2개라도 좋아져요^^


세트맞추기 위한 공략은 정말 무한 노가다를 해야죠. 그죠?

구스가 친절하게 노가다 지역 글도 하나 올려놓았답니다. 



그럼 이만 자야겠어요.

히트 그만 돌리고, 내일 출근해야하니깐요

전설방어구에서 세트맞추어졌으니, 불멸에서는 꿈도꾸지 말아야겠네요. 이미 복을 다써버렸으니... ㅠㅠ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