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게임빌에서 나름 기대를 하고 있는 게임인 나이트 슬링거 출시일이 되었네요. 따라서 출시일은 11월 29일이 되겠습니다.

오늘 나이트 슬링거는 안드로이드, iOS 기반 모두에서 출시가 되었는데요.  


나이트 슬링거는 게임빌에서 개발한 것은 아니구요.

코쿤비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퍼블리싱을 맡고 있습니다. 




나이트 슬링거는 다른 게임과의 차별화를 위해서 버튼 클릭이 아닌 드래그를 통해서 상대방을 공격하게끔 만들어 새로운 포인트를 접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었습니다. 



코쿤비트 대표는 기존과 차별화되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고 지속적으로 밝혀왔습니다.


따라서 나이트 슬링거를 함에 있어 과거 인기게임이였던 앵그리버드를 하듯이 새총 조절하는 방향으로 게임 흐름 방식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이를 슬링샷 방식이라고 하네요. 




또한 검사, 창수, 마법사, 궁수등 6종의 직업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사용자가 캐릭터를 수집하고자는 욕구를 극대화 시키고 있으며 종류도 500개가 넘는다고 해서 과금 의욕도 넘쳐날 것 같습니다.


MMORPG가 대세인 최근 모바일게임 동향과는 차별화를 주었다는 점도 마음이 듭니다.

요새는 MMO가 너무많아요.



이전에 실시했던 나이트 슬링거 사전예약 정보


나이트 슬링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전세계 유저들과 펼치는 실시간 PvP를 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점령전은 비동기 방식이긴 하지만 자동전투로 점령의 재미를 볼 수도 있겠어요. 



코쿤비트 측은 슬링샷 방식을 도입으로 게임의 타겟층을 10대 초반부터 40대 후반까지 넓어졌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아기자기한 캐릭터 덕택에 여성유저의 유입도 클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하네요.




실제로 글로벌 CBT에서 예상 이상의 성과를 거두면서 게임빌은 물론 코쿤비트도 이게임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하는데요.

제 2의 서머너스 워가 게임빌을 통해서 나올 수 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나이트 슬링거 출시일 축하드립니다. 

나이트 슬링거 공략은 차차 쓰도록 할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