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전세계 동시 출시로 이슈가 되었던 게임빌의 기대작 데빌리언 캐릭터 추천에 대해서 오늘은 적어볼까해요.

데빌리언은 지난 15일 글로벌 출시로 시작이 되었습니다.


사전 예약자수가 70만명 정도라고 하던데 한국에서의 성적은 조금 아쉬운 수준이네요.

안드로이드는 30위권 안착했는데, 이정표인 애플의 매출이 70위권 밖으로 떨어지고 있으니 말입니다. 

(게임빌 요새 힘드네요..)


하지만 전세계 시장에서는 나름 성과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가 더 주목되는 게임이긴 합니다.

동남아시아 지역을 기반으로 나름 선방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데빌리언 캐릭터 추천을 해볼까 합니다.

데빌리언 직업 추천의 경우 제가 많이 키워보지 않고 적당히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적는거라 100% 맞다고 장담은 하지 못합니다. 


현재 데빌리언 캐릭터는 크게 3개로 구분이 되죠.

엘린, 카일, 아일라인데요.



아일라 부터 살펴봅시다.

아일라는 크로타 왕국 궁정 마법사단 소속의 전투 마법사입니다.


동일한 등급의 아이템의 경우 PVP에서 가장 준수한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냥도 나름 쓸만하구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데빌리언 캐릭터 추천 1순위에 아일라는 넣고 싶네요. 




다음은 엘린입니다.


엘린은 그닥 추천하고 싶지 않은 데빌리언 직업 추천군 중 하나인데요.

그 이유는 PVP에서 딸리기 때문입니다. 아일라보다 좋지 않아요.

하지만 사냥에서 평타이상을 친다고 봅니다.




다음 데빌리언 캐릭터 추천은 카일입니다.

카일은 가장 평타를 치는 데빌리언 직업인데요. 


밸런스가 적절해서 아주 노말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 데빌리언 직업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30레벨까지만 키운거라 다를 수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데빌리언을 재미있게 하고 계신분은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