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붉은보석2를 통해서 붉은보석이 우리에게 돌아왔습니다.


게임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나름 잘만들어 놓았습니다. 타격감도 괜찮고, 데리고 다니니 동료들도 나름 맘에 들고, 스킬들도 마음에 들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하반기 네시삼십삼분 라인업이 나름 탄탄하고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사실이 되나봅니다.

골든나이츠, 몬스터슈퍼리그에 이어 붉은보석2도 구글 플레이는 물론 iOS에 선방을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붉은보석2의 경우 일본에서의 인기로 인해서 일본진출이 기정사실화 되어 있는데 몬스터슈퍼리그와 함께 쌍두마차로 네시삼십삼분의 글로벌 진출의 초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물론 최근에 몬스터슈퍼리그도 해야하고, 여신의 키스도 해야하고 해서 집중을 제대로 못하고 있기는 합니다.

저는 몰랐는데 제가 4:33에 사전예약을 신청했더라구요.



그런 이유로 레벨이 36인 상태에서 붉은보석2 쿠폰입력을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붉은보석2 쿠폰 사용은 쉽지가 않아요. 


그래서 제가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그럼 붉은보석2 쿠폰입력 방법 알아보도록 하죠. 




메인화면에서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붉은보석2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채팅 버튼 왼쪽거에요.



붉은보석2 환경설정 창은 크게 게임 설정, 알림, 계정, 게임정보로 나뉘게 됩니다.

붉은보석2 쿠폰입력을 위해서는 게임정보 탭으로 이동을 합니다.




게임정보 탭으로 이동을 하시면 오른쪽 하단에 붉은보석2 쿠폰입력 버튼이 보이시나요?

네 맞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쿠폰입력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실제로 받은 붉은보석2 쿠폰입력을 해보았습니다.

레벨이 높다고 안주는 것은 아니겠지라고 걱정도 했지만 역시나 네시삼십삼분은 깔끔하게 줍니다.




정상 지급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제 게임을 더 즐길 일만 남았네요.


근데 레벨 20짜리 전설무기를 주네요. ㅎㅎㅎㅎ

필요도 없는데 말이죠. 그냥 갈았습니다.


이상 붉은보석2 쿠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붉은보석2가 재미지다면 누르시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