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주말동안 2016 갓오브하이스쿨 열심히 했네요.

그 덕에 6성을 하나 건질 수가 있었습니다.


게임을 하시다 보면 느껴지시겠지만, 4성보다는 5성이, 5성보다는 6성이 훨씬 좋아지는게 느껴집니다.


따라서 이 글에서 준비한 2016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 보다는 6성을 가장 빨리 가는게 우선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에 있는 2016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에서 S+, S 갓오하 등급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6성이 5성 5강화 캐릭터를 잡아먹습니다. 



자 그럼 정말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2016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를 살펴보도록 하죠.


일단 스페셜 캐릭터들은 넘사벽입니다. 물론 스페셜 사이에서는 호불호가 갈리긴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미라를 제일 않좋게 생각합니다.



일반 유미라도 별로던데, 스페셜에서도 별로나고 느껴지네요. (저만 그런가요.)

물론 유미라 잘쓰고는 있습니다만 그래도 별로예요. 




집행위원에서도 갓오하 등급표 구분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집P, 집O. 집T, 집Q가 가장 좋다고 봅니다. 특히나 서포터 역할을 하는 집행위원 P가 집행위원 중 최상위라고 봅니다. (하지만 현실은 4성 집행위원 P밖에 없다는... 진화가 너무나도 어려워요 ㅠㅠ)


개인 캐릭터를 살펴봅시다.


진모리, 한대위, 강만석, 박일표, 제갈택이야 스토리상 많은 비중을 차지하니 당연히 좋다고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숨어있는 영웅 한명이 있습니다.



바로 박승아에요.

박승아는 무투공격 캐릭터인데, 공격력이 어마어마합니다. (차력공격도 장난아니에요.)

정말 씹어먹습니다. 


박승아를 A+에 올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으나, 그래도 일반캐이기 때문에 A등급에 올려놓았습니다.

박승아를 가진 그대 승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결장이든, 스토리든 어디든 안쓰이는데가 없으니 말이죠. 

전주곡도 나름 좋은 것 같은데, 피통이 부족합니다. 피통부분만 어찌 채워주면 딜러로써 좋은 역할을 할 것 같아요. 




앞에서도 이야기 했지만 A+등급 이하 5성보다는 A, B+ 6성이 훨씬 좋습니다.

골드가 많이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빠른 6성이 스토리나 결장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핵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 글에서는 갓오하 등급을 알아보는 2016 갓오브하이스쿨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빠른 6성 만들어 보세요. 


추가적인 갓오하 공략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확인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