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지난 금요일 2016갓오브하이스쿨이 구글플레이 피처드 1번을 받았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다운로드 1위해서 보상도 주고, 인기도 많아져서 여러사람과 같이 플레이를 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 및 진화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하위등급의 캐릭터를 상위등급으로 올리는 방법에는 크게 합성과 진화가 있습니다.


합성은 동일 등급의 만렙 및 5강화된 캐릭터 2개가 필요하고, 진화는 1개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는 기존의 영웅이 그대로 등급이 향상이 되는 것이고, 강화는 랜덤하게 영웅이 나온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스페셜영웅, 집행위원 급이면 합성보다는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를 하는게 더 맞다고 봅니다.

합성했다가 이상한 캐릭이 뜰 가능성이 높으니 말이죠. 



그래서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가 중요한데요.

진화를 위해서는 진화석이 필요하게 됩니다. 진화석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석은 바로 요일던전에서 구할 수가 있습니다.

요일던전은 특정 맵 이상이 되어야 활성화가 되는데요. 



활성화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해당 맵을 깨게 되면 튜토리얼이 실행이 되니깐 말이죠.

요일던전이 활성화가 되면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석을 구할 수가 있게 됩니다.


요일던전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모험하기 들어가서, 오른쪽 하단의 요일던전 Go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자 요일던전에 들어가봅시다.


요일던전은 월화수목금토일 이렇게 나뉘게 되고, 해당일에 따라서 진화석을 얻을 수 있는 게 달라집니다.

그리고 1일 1회만 돌수가 있습니다.



그림에서 알수 있듯이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석은 난이도가 1-4 레벨까지 구분이되는데요.

특정 스토리를 깨야지만이 높은 난이도에서 진화석을 받을 수가 있어요.




쪼렙들은 난이도1에서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석 10개씩만 받아야합니다.

참고로 4성 진화하는데 필요한 진화석은 50개입니다. 4성에서 5성가는데만 5주가 걸려요.


공개카페에 진화석에 대한 이야기가 좀 나오고 있는데, 이 부분 운영진들이 어떻게 할지 두고봐야 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2016갓오브하이스쿨 진화 및 진화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