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룽투코리아에서 오픈한 검과마법이 인기를 얻고 있나 봅니다.


검과마법은  PC기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버금가는 500 대 500 전투, 대규모 영지전등을 구현한 모바일게임인데요. 


대륙의 개발사 룽투게임즈가 개발을 하였습니다.

실로 놀랍지 않을 수 없는데요. 게임 개발면에서는 이제 중국이 한국을 따라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아요.

퀄리티가 대단한데요.


게임의 퀄리티도 대단하지만, 소녀시대 태연의 CF로 더 유명해진 검과마법!

그래서 구스도 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저는 모바일게임을 컴퓨터로 하는 스타일이기에, 검과마법 PC버전에 도전해보았습니다. 검과마법 컴퓨터로 즐길 수 있으면 참좋을텐데 말이죠. 최근에 게임들이 많이들 막아나서 걱정이 되기도 하네요.


물론 휴대폰에도 설치를 했죠. 게임 퀄리티가 좋아서 말이죠. 


이번 검과마법 컴퓨터 버전에 사용된 안드로이드 가상머신은 미뮤 앱플레이어입니다.


미뮤 앱 플레이어를 모르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guslabview.tistory.com/336



미뮤에서 구글 마켓을 열고 검과마법을 검색을 합니다.

검색 이후 아래와 같이 설치를 해보아요.



두둥!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검과마법 PC판을 실행해봅시다.



검과마법 컴퓨터에서 실행을 해보았는데요.

다행히 리소스 다운과 게임공지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확인을 누릅니다.

언제 튕길지 모르니깐요.



검과마법 PC에서 실행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카카오 계정 로그인까지 떳네요.

자신의 계정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어떠한 직업을 해볼까 고민을 하다가,

위저드를 선택하였습니다. 


RPG는 마법사죠.

여캐로 했습니다 하악!



검과마법 PC 버전에서 열심히 레벨업을 해보았습니다.

2시간 정도 돌리니 LV 26찍네요. 생각보다 레벨업이 느린것 같진 않네요.


아래는 검과마법 컴퓨터에서 실행한 결과입니다. 




검과마법 컴퓨터에서 잘됩니다.

미뮤 앱플레이어서 말이죠.

녹스앱플레이어에서는 검과마법 PC버전 돌려보진 않았어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