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진행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녹스에서는 좀 더 편하게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가 가능한데요. 그 방법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일단 녹스에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설치합니다. (휴대폰에 설치를 해도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설치가 어렵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도록 합시다. 



자 녹스 앱플레이어에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설치가 되었다면, 아래와 같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될겁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추가 리소스를 다운로드 받죠.



이때 500번 탭을 누르면 무지개 보석 5개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열심히 누릅니다. 

그게 힘들다면 오토마우스를 찾아보세요. 오토마우스의 힘을 빌어 누르도록 합시다. 



모든 리소스 다운로드를 받고 나면 아래와 같이 메일에 사전등록 및 이벤트로 인해서 다수의 메일이 들어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 60000명 달성 기념 선물을 제외한 모든 메일을 받도록 해요.

사전등록 60000명 달성 기념은 승급 및 강화에 필요한 캐릭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받으시면 되요. (20000명 달성도 루피라서 안받아도 됩니다)




받고나서 캐릭터들을 뽑습니다.

역시나 될놈될 안될안입니다. 열심히 뽑기는 했는데 아래와 같이 캐릭터들이 떳네요.



바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진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리세마라를 진행하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튜토리얼 없이 뽑기만 할 수 있는 리세마라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Root 권한을 가진뒤 시스템의 이래저리 들어가서 파일을 백업했다가 삭제하고 다시 백업한 데이터를 넣고 해야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에 과감히 패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약 10분 정도 걸리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종료시킨 뒤, 메인화면으로 돌아옵니다.

바탕화면에는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설정버튼을 클릭합시다. 



설정 화면에는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면 녹스 앱플레이어 혹은 자신의 휴대폰에 설치된 다수의 어플리케이션이 보입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찾습니다. 그리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클릭합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앱정보를 보면 아래와 같이 데이터 지우기라는 버튼이 있어요.



이 버튼을 클릭하면 자신이 다운로드 받은 데이터를 삭제하게 되는데요. 데이터를 삭제하면 다운로드 받은 리소스도 모두 지워지게 됩니다. (와이파이로 하는걸 추천드려요.)




위와 같이 데이터 지우기를 완료하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가 완료가 됩니다.

다시 게임을 실행하게 되면 게임을 처음 설치한 것과 같이 진행이 되며, 이에 따라 했던 방식으로 그대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이 글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녹스 및 휴대폰에서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