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원피스를 원작으로 하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나왔습니다. (짝짝짝!!)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즐기시는걸로 보이는데요.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 중에 원피스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겠죠.


나오자 마자 iOS 매출 상위권에 등극하면서 원피스 IP의 대단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이 나오면 당연히 해보아야겠죠.


하지만 폰으로 즐기면 귀찮으니깐 저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으로 게임을 즐길까 합니다.

이 글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해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을 위해서는 녹스 앱플레이어가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으로 미뮤 앱플레이어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를 시도해보았는데요. 


미뮤 앱플레이어에서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을 실행시키니 메인화면 들어가다가 튕겨버리더라구요.



따라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무조건 해야할 듯 싶습니다. 

그럼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한번 설치해보도록 합시다.


녹스 앱플레어를 실행시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 대해서 모르시거나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도록 합시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모두 설치하셨으면 구글 마켓에 들어갑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검색을 해봅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검색이 되면,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설치가 다되면 아래와 같이 열기 버튼이 활성화 되겠죠.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을 처음 실행을 시키면 아래와 같이 BANDAI NAMCO에서 약관을 동의하고 게임을 즐기라고 합니다.


이용 시작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면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튜토리얼이 시작이 되는데요.



게임을 즐기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잘됩니다. 



튜토리얼이 종료되고, 메일에 들어온 것들을 다 받고 나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를 진행하면 상점에서 뽑기를 여러번 할 수 있죠. 열심히 뽑아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하하하하하!!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리세마라 시작해야겠어요. 




이 글에서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PC버전 동작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