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제가 즐기고 있는 킹덤스토리 공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킹덤스토리는 아기자기한 삼국지 캐릭터를 이용해서 디펜스 게임류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게임이 생각보다 밸런스가 맞지 않습니다. 특히 무과금에게는요.


어렵게 4성덱을 맞추기는 했는데,  지역 6을 자동사냥으로 깰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장수들을 강화 및 레벨업을 할려고 하는데 금화가 부족합니다.


킹덤스토리 금화에 대한 부분은 공개카페에서도 충분히 이야기가 되고 있는 상황이라서 조만간 패치가 나올 듯 싶긴하네요.

래도 킹덤스토리 금화는 부족합니다. 땅도 넓혀야하고, 강화도 해야하고, 승급도 해야하니 말이죠.


그래서 이번 킹덤스토리 공략은 금화 노가다지역에 대해서 알아볼가 합니다.

대부분 6-3 지역에서 막힐텐데요 (제가 그렇습니다.)




그래서 금화를 조금더 벌어볼까 수를 써보았습니다.

바로 킹덤스토리 금화 노가다지역을 찾아보았죠.


제가 추천드리는 킹덤스토리 노가다지역은 바로 5-4입니다. 

일단 저의 허접한 덱을 통해서 5-4 노가다지역으로 나가보도록 합시다. 



자 일단 자동사냥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킹덤스토리 5-4 노가다지역 전리품을 보면 장수 장비가 보이는데요. 이 놈이 3성짜립니다. 그리고 5-4 맵이 그렇게 힘들지 않아서 맵을 깨는 시간도 짧습니다. 




연속 출전을 통해서 킹덤스토리 노가다 지역 20회를 돌았습니다.

보상을 보면 3성 장비가 19개 구해졌네요. 그럼 팔아봅시다. 



킹덤스토리 메인화면에서 보관함에 들어갑니다. 



보관함에 가게 되면 노가다지역에서 얻은 장비가 보입니다. 




사정없이 팔아봅니다. 어짜피 저 지역을 또 돌꺼니깐 말이죠.

23개를 파니 무료 5750금을 주네요. 짤짭합니다. 역시 킹덤스토리 금화 노가다지역은 5-4인것 같네요. 



이 부분을 반복합니다. 그러면 어느새 자신의 킹덤스토리 금화가 10만금 이상이 되어 있는 것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강화든 땅을 넓히든 사용하고 싶은데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금화를 쉽게 버는 노가다지역에 대한 킹덤스토리 공략을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