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 글에서는 넷마블 콘 파트너 조합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저의 주요 캐릭터인 KON 세레나 파트너를 추천해볼까 합니다. 

세레나의 파트너이니 당연히 넷마블 콘의 나머지 캐릭터인 카일, 리디아, 베인으로 구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어떻게 파트너 조합이 세레나에게 가장 좋을까요.

KON 세레나 파트너 추천을 통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세레나의 파트너가 되는 3명의 특징을 살펴봅시다.


  • 리디아 : 파트너 소환시 공격력 증가 효과
  • 베인 : 파트너 소환시 치명타 확률 증가 효과
  • 카일 : 파트너 소환시 무적 효과


ㅁㅁㅁㅁ


세레나의 강점은 강력한 공격력입니다. 딜이 생각보다 쎄죠.

하지만 약점은 체력이 약하고, 방어력이 약하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을 보완해주는 가장 좋은 KON 세레나 파트너는 카일입니다.

카일은 소환시 무적효과를 제공해줘서 체력이 약한 세레나에게 자동사냥에서 월등한 성능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1순위로 KON 세레나 파트너를 추천을 하자면 바로 카일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카일 세레나의 콘 파트너 조합으로 이용하면 자동사냥의 안정감을 훨씬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럼 세레나 파트너 2순위는 누구일까요?

공격력을 높여주는 리디아냐,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는 베인이냐로 결정이 되겠죠.



ㅁㅁㅁㅁ


저는 개인적으로 극딜을 위한 베인이 맞다고 봅니다.

공격력보다는 그 시점에서 극딜을 가능하게 해주는 베인이 훨씬더 KON 세레나 파트너로써의 역할을 잘한다고 볼 수 있겠어요.


기존 세레나의 치명타와 베인의 치명타 확률 증가가 합쳐지면 어마어마한 극딜이 나오기도 한답니다. 


KON 세레나 파트너 추천의 3순위가 바로 리디아가 되겠습니다. 이쁘기만 한 리디아, 넷마블 콘 파트너 조합에서 인기가 참 없네요.


이 글에서는 KON 세레나 파트너 추천을 위한 넷마블 콘 파트너 조합 1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