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한 3주간 크리스탈하츠를 하지 않다가 크리스탈하츠 업데이트로 4성선택권을 준다고 해서 다시 시작해보았습니다. 

28일 출석을 통해서 받은 4성선택권의 주인공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를 6성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어제만 해도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가 4성이였는데, 경험치 버프와 함께 하루종일 돌렸더니 6성까지 올라가네요.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태생4성 탱커 크리스탈하츠 듀란트(불속송)가 떠서 5성으로 만들어놓았던 3성 탱커 빛 켈리우드를 좋은 재료로 먹였습니다. 


4성선택권에 대해서 아직도 무엇을 뽑아야할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저는 크하 4성선택권을 이용하여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를 뽑았었는데요.

그 이유가 저의 크리스탈하츠 덱이 잡덱이기 때문이였습니다. 


잡덱이 좋지 않은 점은 리더 스킬을 쓸만한 애들이 한정된다는 점이였는데요.


저의 덱의 문제는 탱커와 힐러였는데, 그래도 3성 힐러중에 상타인 빛니뮤를 쓰고 있었고, 빛 켈리우드의 무적을 믿었기에 무식하게 근탱인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를 뽑았습니다.


다크나이트의 장점 중 하나인 리더 스킬은 전속성 아군의 공격력을 향상시켜주기 때문이죠. 




아무튼 서론이 길었네요.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크 6성으로 가봅시다.


5성 MAX를 찍은 든든한 다크나이트가 보입니다. 



불 듀란트가 떠주었기 때문에 듀란트가 4성이던 머던 어짜피 노가다로 키우면 되기에, 저의 덱에서 몸빵을 맡고 있던 빛 켈리우드를 먹이기로 작정하였습니다. 




승급한게 아깝기는 하지만, 빛 켈리우드보다는 불 듀란트가 크리스탈하츠에서 훨씬더 좋기에 아깝지만 좋은 재료로 만들었습니다. 아 먹이고 나서도 아깝기는 하네요. 



6성에 대한 크리스탈하츠 승급 비용은 5만원입니다.

금화가 100만이 넘게 있는터라, 5만원 아깝지 않습니다. 


그리고 승급버튼을 눌렀습니다. 두둥!



두둥 위와 같이 6성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가 탄생하는 시점입니다. 

메시지에서도 구스구스님이 6성 영웅을 진화하였다고 뜨네요. 부끄럽게 말이죠.


그래도 다크나이트 6성 만들어준 기념으로 때를 놓치지 않고 캡쳐해놓았습니다. 헤헤!

이제 키우는 일만 남았는데요. 열심히 열쇠를 사서 레벨업을 해야겠어요.



자신의 덱이 저와 같이 잡덱이면서 리더 스킬과 강력한 근접딜을 원하는 크리스탈하츠 유저분이라면 다크나이트를 선택하세요. 후회가 없답니다. 빠르게 모험을 도는 모습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이 글에서는 크리스탈하츠 다크나이트 6성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럼 이만 줄일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