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크리스탈하츠가 금일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내역 중에 길드 내역이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본격적으로 크리스탈하츠 사람몰이를 하나보네요.


길드 및 길드전이 업데이트가 되면 인기게임의 경우 매출이 올라가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마도 이를 노리고 크리스탈하츠가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았나 싶네요.


현재는 아직 길드 부분만 생겼고 따로 컨텐츠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크리스탈하츠 길드 컨텐츠가 추가가 될 것 같아요. 아마도 추가될 길드 컨텐츠에 길드전이 추가될 가능성이 커 보이는데요.



영웅별 속성과 특징이 잘 어우러져있는 게임인지라, 길드전에 색다르게 재미를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길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길드 검색과 가입 요청 목록이 뜨게 됩니다.

길드를 가입하면 조금 UI가 변경이 되네요. 



현재 길드는 길드 정보, 길드 검색, 길드 히스토리 부분만 추가가 되어있습니다.

물론 길드 출석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는 있어요. 크리스탈하츠 길드는 출석에 대한 보상을 다음날 받게끔 설정이 되어 있네요. 




아직까지 길드에 대한 컨텐츠가 부족하기는 하지만, 크리스탈하츠를 하면서 적극적인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을 하는 모습을 좋아 보이는데요.


최소한 단기적으로 끝날 게임은 아닌 것 같아 추후 업데이트될 크리스탈하츠 길드 내용이 기대되는 시점입니다.

길드 내용이 업데이트 되면, 추가적으로 글을 올리도록 할께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