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신세경 게임으로 유명한 헤븐을 PC에서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헤븐을 실행시켜보았는데요. 다행히 문제 없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구요?


그럼 녹스 앱플레이어에 대해서 부터 확인을 하자구요. 녹스 앱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가상머신으로써 PC에서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녹스는 참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 


관련 된 내용은 아래의 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받고, 실행을 하셨나요.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에서 구글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헤븐으로 검색을 해봐요.

헤븐이 잘 뜹니다. 


헤븐이 잘뜨지 않으신 분이나 기기호환의 이야기가 나오면 초기 설정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글을 확인하세요. 


구글 마켓 기기호환 문제 해결하기

http://gamenara.tistory.com/22



헤븐 게임이 정상적으로 떳습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을 실행합니다. 인트로 화면이 나오고 당연히 처음 실행한 거라 게임 업데이트를 하게 됩니다.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에서 버튼하나만 누르면 알아서 실행이 됩니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게임시작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랭커 도전을 위해서 가장 최근이 만들어 진것 같은 신섭을 선택합니다. 



직업을 선택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사냥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사냥에서 극딜 및 광역딜이 가능한 마법사를 선택하였습니다. 사실 PC에서 헤븐을 즐기기 위해서 알아서 사냥을 잘해주는 직업을 고른겁니다. 




게임이 시작이 되었네요. 한번 즐겨봐야겠습니다. 컴퓨터로 헤븐이 플레이가 가능한 시점입니다. 



이 글에서는 녹스 앱플레이어(Nox App Player)를 이용하여 컴퓨터/PC에서 헤븐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