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넷마블에서 새로운 게임이 나왔어요. 블레이드왈츠라는 게임인데요.


사전등록을 해놓았고, 게임출시가 되었다는 소식에 녹스(Nox)에서 플레이를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기대했던 것 처럼 블레이드왈츠도 PC버전에서 게임을 할 수 있네요.


그럼 PC버전에서 블레이드왈츠를 하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녹스에서 안드로이드 마켓을 열고, 블레이드왈츠를 검색합니다.

그리고 설치를 눌러요.




검색에서 기기호환 문제로 검색이 안되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히트 관련 글인데요. 동일하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



2. 설치가 완료가 되고, 실행을 누릅니다.

아래와 같이 넷마블 로고가 나오네요. 실행이 되나봅니다. 




3. 넷마블 로고 이후 블레이드왈츠의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게임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녹스를 통해서 블레이드왈츠를 PC버전으로 플레이가능한것이죠.



4. 처음 실행이다 보니, 업데이트를 하네요.

기대기대!!



5. 두둥 튜토리얼이 시작되었습니다.

녹스로 블레이드왈츠 게임 플레이가 가능함을 보여줍니다. 사랑한다 녹스 앱플레이어야!!


게임 세계관에 대해서는 별로 관심이 없으니, Skip 눌렀습니다.



6. 블레이드왈츠가 녹스에서 플레이가 되네요.

버튼이 생각보다 많아서 녹스에서 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7. 첫판에서 대장도 만나보았어요.

피도안깍이고 조금있으니 다시 스토리로 진행이 되네요.



녹스에서 블레이드 왈츠 PC버전 실행하는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잘됩니다. 다만 컨트롤 하기 쉽지 않네요. 빨간색 버튼과 파란색 버튼을 통해서 콤보를 만들어야 하는데, 가상키 설정안하면 좀 힘든거 같아요. 마우스로는 쉽지가 않습니다.


그럼 녹스에서 블레이드왈츠 열심히 재미있게 하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