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게임을 사랑하는 구스입니다.

어제부터 최근에 가장 이슈가 되는 넥슨의 히트(HIT) 게임을 해보았는데요.

CBT 참여 때는 그냥 저냥 이데아나 히트나 똑 같은 게임이겠거니 했는데……

깔아서 제대로 플레이 해보고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역시 언리얼 엔진이구나!!

라는 생각이 막 드네요.

 

히트 너 님 좀 대작인 듯!!!

아무튼 기대하지 않고 처음에는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시작 화면은 무시하고,

바로 캐릭터 설명 들어갑니다.

RPG게임의 성패는 캐릭터 선택이니깐요.

신중하게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간략하게나마 제가 캐릭터/영웅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물론 다른 캐릭터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명은 무료, 다른 2명은 젬을 통해서 플레이 할 수 있답니다.

 

1. 아니카

아니카는 낫을 다루는 캐릭터인데요.

근접 전에서 휴고와 같이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 보면 결투장과 난투전을 즐길 텐데요..

다른 유저를 무자비하게 죽이고 싶다면,

아니카나 휴고를 선택하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키키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결투장, 난투전에서 구석에 처박히면…… 그냥 죽습니다.)

 

아니카의 장점은 광역 스킬이라는 점이 있지만,

물몸이고, 공격 데미지가 너무 약합니다.

 

 

2. 루카스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당연히 근접 캐릭터이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니카보다 쓰레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루카스는 무시합니다.

 

 

3. 키키

원거리 딜러를 사랑하는 구스는 유일한 마법사이자, 원거리 캐릭터인 키키를 선택하였습니다.

하지만 키키도 물몸입니다.

하지만 오토플레이시에 가장 강력한 힘을 보입니다.

(원거리 캐릭이기 때문이죠, 컨트롤 연습 좀더 하면 잘될거 같은데 오토로만 돌리다보니..

난투전에서 약해요 ㅠㅠ)

하지만 레벨 21까지 해본 저의 결과

근접전에서 망입니다.

 

 

4. 휴고

마지막으로 휴고입니다.

공속은 느리지만,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는 캐릭터에요.

근접전의 최강자라 불릴 만 합니다.

나의 키키가 구석 탱이에 몰리면 휴고한테 바로 죽임을 당합니다.

저보다 렙이 낮든, 공격력/방어력이 낮든 상관없어요.

구석에 몰리면 죽더라고요.

 

 

자 그럼 상황에 따라 히트(HIT) 캐릭터 추천을 해볼께요.


던전을 위주로 오토사냥과 함께 강력한 마법을 보고 싶다면 – 키키를

근접전(결투장, 난투전)에서 살인의 맛을 보고 싶다면 – 휴고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루카스, 아니카는 걍 패스하시죠.

그게 맘도 편하고, 속도 편합니다.

 

저는 당연히 키키를 선택하였습니다.

원거리 딜러 사랑하니깐요

 

 

늦게 시작해서인지,

리세라마의 열풍때문인지

구스라는 저의 닉네임을 누가 쓰고있네요.

 

 

그래서 대안은 구스구스로 하였으나…..

(LV10에서 희귀 무기떠서, 리세라마 한번하고 구스1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다행히 리세라마 한번하고 고대무기가 떠서 그냥 하고 있습니다.


 


키키야 가자..

간단히 오토로 게임을 돌려보았네요.

어제 새벽2시까지 하긴했지만… 아 잠온다!

 

 

우리의 키키가 알아서 몹들을 잘 잡습니다.

이힝!

 

 

46초만에 1-1 던전을 완료했네요.

지금은 6까지 끝냈지만…

오토가 잘되어있어서 공략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조금더 플레이해보고 공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PG 게임에서 캐릭터의 선택을 가장 중요한 포인트에요.

자신의 성향에 맞게 하시긴 하셔야겠지만 –

그래도 왠만하면 저의 캐릭터 추천을 믿으세요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