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구스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히트 공략의 내용으로 키키의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히트를 즐기는데 있어,

스킬트리가 생각보다 중요한데요.


스킬트리 어떻게 구성하는것이 좋은지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구스1의 아리따운 캐릭터

키키를 만나보겠습니다.


어느새 레벨이 35가 되었네요.

하지만 고대무기라 공격력이 망.... ㅠㅠ



키키를 키우는건 마법사이기 때문아니죠.

귀엽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시다 싶이, 스킬은 스킬, 연계기, 지속효과 이렇게 3개로 구분이 됩니다.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부터 이야기 할께요.


스킬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은 지속효과 입니다.


공격효과의 공격력 상승과 방어효과의 방어력 강화는 

무조건 5로 만드셔야합니다.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15% 업시켜주니깐요

이는 던전 맵의 쉬움, 보통, 어려움을 결정할 때 큰 이슈가 된답니다.


10-2를 돌아야 빨리빨리 무기를 업글 하실수 있는데,

맵부터 빨리 깨셔야죠 그죠?


그리고 다음은 집중력향상, 결정타강화, 생명력 증강 순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저는 피통먼저..)

나머지는 개인취향으로 결정!! 



다음은 스킬부분입니다.

이 부분에 많은 분들의 의견 대립이 있는데요.


쾌속의 기호를 쓰냐, 쓰지않냐의 차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쾌속의 기호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공격력이 딸려서.. 쾌속의 기호를 해놓고 자동돌리는 시간보다 화염폭발이 더 나아요..)


하지만 대다수가 쾌속의 기호를 선호하십니다.

어떤 스킬이든 모두 공격력 상승에 먼저 올인합니다. (쾌속같은 경우는 유지에 올인)

공격력 상승을 다하면 연계기 공격부터 올립니다.


그 다음 시간단축 부분에 올인을합니다. 


공격력 스킬을 올리는 순은 번개사슬 -> 마력파열 -> 화염폭발 순입니다.

번개사슬을 무조건 1순위



마지막으로 연계기입니다.

연계기도 당연히 공격력 상승에 올인을 합니다.


여기도 낙뢰소환 -> 수룡소환 -> 운석소환 순으로 합니다.


공격 다올린 다음이 시간단축입니다.


다음 시간단축입니다.



번개 시간단축을 낙뢰 시간단축+2 로 하시면 기술을 쓰는데 가장 효율적인 시간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자 결론을 지어봅시다.


1. 스킬 트리중 우선은 지속 효과(공격, 방어, 생명력, 결정타, 집중력) 부터 올린다.

2. 스킬은 공격력 부터 올리되(번개사슬 -> 마력파열 -> 화염폭발) 순이다

3. 개인의 선호에 따라 화염폭발을 버리고 쾌속의 가호에 투자한다. 쾌속의 가호 사용시 쾌속가호를 가장 우선적으로 올린다.

4. 시간단축은 공격력(추가적으로 치명도 올릴 수 있으면 치명부터)부터 올리고 시간단축이용한다.

5. 시간단축은 스킬의 시간단축이 연계기보다 +2정도 많게 한다.


이상 넥슨 히트(HIT) 캐릭터인 키키의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오늘 레이드는 괜찮으려나 모르겠네요 ㅠㅠ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